당신이 만들 수 있는 5가지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아이디어, 정말 멋져요!

마인크래프트 심플 캐슬 하우스

에 집을 짓다 마인크래프트 때때로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플레이어는 일반 집에 지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독특하고 멋진 Minecraft 집 아이디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래의 모든 집 아이디어는 YouTube의 다양한 비디오에서 가져온 것이므로 첨부된 자습서 및 리소스를 따라 Minecraft 세계에서 직접 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기능 및 Minecraft Optifine 1.19 다운로드 방법

독특한 Minecraft 주택 목록

Minecraft를 싱글플레이어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할 때 독특한 Minecraft 집을 짓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서버에서 플레이하거나 멀티플레이어, 확실히 독특한 집을 짓는 것은 다른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다음은 Minecraft 세계에서 구축하려는 경우 리소스 및 자습서와 함께 고유한 Minecraft 하우스 아이디어입니다.

언더워터 하우스

수중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수중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출처: YouTube/ZayPixel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가 물속에 집을 짓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사실 수중집을 만드는 것은 서바이벌 모드로 월드만 만들어도 상당히 쉽습니다.

언더워터 하우스 바이 자이픽셀 매우 간단하며 Minecraft 세계에서 직접 연습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집은 물 속에 있고 꽤 깊은 방이 있습니다.

그 방에는 잠을 자는 침대와 다양한 자원을 보관할 상자와 같은 다양한 중요한 장비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물속에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공간도 매우 넓습니다. 이 수중 방의 크기는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중 하우스는 내부의 방을 통해 수면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먼저 수영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벽난로를 만드는 방법, 정말 멋져요!

마인크래프트 트리 하우스

나무 위의 집
트리하우스 마인크래프트. 출처: YouTube/TypFace

트리하우스는 상당히 창의적인 아이디어이며 보기에 좋습니다. 그 이유는 이 나무집은 숲 생물 군계에 지으면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위의 그림과 같은 트리 하우스를 만드는 것도 복잡한 재료나 재료가 필요하지 않고 나무 변형만 있으면 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트리 하우스를 짓는 비디오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서체.

나무 위에 지은 집 말고도 자리가 있다. 난로 아래에서 트리 하우스 테마가 더 잘 보이도록 합니다.

또한 읽기: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Minecraft PS4 씨앗,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케이브 하우스

마인크래프트 케이브 하우스
케이브 하우스. 출처: YouTube/JUNS MAB 아키텍처 튜토리얼

동굴처럼 보이도록 산기슭의 벽에이 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중 집과 같지만 이 집은 수면 위에 있고 산이나 언덕 아래에 있습니다.

산 아래를 파서 넓은 방을 만들고 매트리스, 장롱, 작업대 등 각종 중요 장비를 보관하게 됩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자습서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JUNS MAB 아키텍처 튜토리얼 동굴 집을 자세하게 만듭니다.

게다가 이 집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들도 그리 복잡하지 않아서 서바이벌이나 하드코어 모드에서 마인크래프트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심플 캐슬 하우스
심플한 캐슬 하우스. 출처: YouTube/andyisyoda

캐슬 하우스를 짓는 것은 상당히 복잡하지만 마인크래프트 유튜버의 간단한 캐슬 하우스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안디쇼다.

~ 안에 비디오 자습서 YouTube에서 이 간단한 캐슬 하우스를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채집에 필요한 재료는 이전 집보다 상대적으로 까다롭다.

위 사진과 같은 간소한 캐슬 하우스는 다양한 중요 장비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심거나 외부 마당을 정원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농업.

간단한 성채를 지으려면 17 x 17 블록이 필요하므로 집으로 지을 땅이 충분히 큰지 여부에 주의해야 합니다.

브리지 하우스

브리지 하우스
Minecraft의 Bridge House. 출처: YouTube/ItsMarloe

마지막 마인크래프트 집 아이디어는 다리 위의 집입니다. 에 의해 지어진 집 ItsMarloe 강 위에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너는 강 위에 이 집을 짓고 다리 역할을 할 것이다. 이 집의 미학은 외부에서 매우 훌륭하지만 내부에서 아름답습니다.

사용 가능한 방은 꽤 넓고 지붕이 꽤 높기 때문에 2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나무, 돌, 벽돌과 같이 너무 복잡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독특한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아이디어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 충전과 같은 다양한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