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Hero Leshrac이 TI 11의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Leshrac은 어제 The International(TI) 11 2022 플레이오프에 자주 등장하는 Dota 2 영웅 중 한 명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레슈락이 얼마나 좋은가요?"라고 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저자는 많은 Dota 2 프로 플레이어가 Leshrac을 선택한 이유를 요약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11 2022 결승 준비하기!

고통받는 영혼, 레슈락

 

영웅 도타 2 레슈락
Hero Dota 2 Leshrac 스킨 괴로워하는 영혼의 맹세

설화에 따르면 레슈락은 파괴자에게 잔인함과 폭력을 상징하는 자연의 중심에서 온 존재입니다. 그것은 반은 인간이고 반은 사슴과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할에 따라 Leshrac은 모든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와 캐리의 자리를 자주 차지하지만, 드물게 서포터와 오프플레이너 역할도 겸한다.

데이터에서 리퀴피디아, Leshrac은 어제 플레이오프에서 17개의 픽으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영웅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영웅의 승률은 최대 76,47%입니다!

이 데이터로 Leshrac은 가장 많은 픽 ~와 함께 최고 승률 플레이오프 동안 The International(TI) 11 2022.

또한 읽기: Hero Dota 2 IO가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발표됩니까?

레슈락의 스킬

Leshrac에는 4개의 주요 기술과 Aghanim의 Scepter에 대한 추가 기술이 있습니다.

첫 번째 기술 명명 된 지구 분할. Leshrac은 당신이 선택한 지역의 땅에서 가시를 뽑아 발을 밟을 것입니다. 120/180/240/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아가님의 파편을 레슈락에 사용하면 더 넓은 면적으로 갈라지는 대지가 4번 나타납니다.

명명 된 악마의 칙령. Leshrac이 주변에 작은 폭발을 일으킵니다. 적이 있으면 폭발이 그 아래에 있고 7/14/21/28의 피해를 입힙니다. 순수한 손상 폭발 당.

 

폭발 횟수는 40-65개에 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뚫을 수 있습니다. 블랙킹바(BKB) 건물(타워, 병영 등)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기술 명명 된 번개 폭풍. Leshrac은 번개를 방출하고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70/120/170/220 제공 마법 피해 및 Slow Movespeed 75%는 최대 1초입니다.

 

 허무주의는 Leshrac이 Aghanim의 Scepter를 가지고 있다면 추가 기술입니다. 허무주의는 레슈락과 그 주변의 모든 적을 천상의 존재로 만듭니다. 적이 공격하지 않거나 공격을 받지 않고 천천히 움직이며 추가로 30%를 받습니다. 마법 피해 그리고 느린 이동 속도.

 

이 효과는 적에게만 영향을 미치며 Leshrac은 추가로 3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마지막으로, Pulse Nova라는 Leshrac의 Ultimate가 Toggled입니다. Leshrac은 100/150/200을 제공하는 오라를 발산합니다. 마법 피해 1초마다 주변의 적들에게

 

활성화하려면 레슈락이 70 마나를 소비해야 합니다. 레슈락이 활성화되어 있는 한 1초마다 스킬 레벨에 따라 25/45/65 마나를 잃습니다.

이 스킬은 상태이상으로 중단되지 않습니다. 침묵, 장애인, 또는 숨김. 이 스킬을 죽이는 방법은 단순히 스킬을 다시 누르거나 마나 레슈락이 다 떨어질 때까지 누르는 것입니다.

Hero Dota 2 Leshrac이 TI 11 Pro 플레이어의 선택이 되는 이유

영웅 도타 2 레슈락
Hero Dota 2 Leshrac 스킨 Spirethorn Regalia.

작가가 Earth Spirit에 대한 이전 기사를 쓴 것처럼 작가는 Leshrac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프로 선수들의 플레이와 난이도, 언랭킹을 해본 결과 레슈락이 상당히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영웅의 위대함에 대해 글을 쓰기 전에 작가는 그의 단점을 간략하게 전하고자 한다. 유일한 사람 부족 치명적인 것은 Leshrac이 영웅이라는 것입니다. 기본 건강 얇다, 그게 다야.

자, 다시 전문가로 돌아가서 Leshrac이 좋은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터너와 딜러 피해 좋은 사람

영웅 도타 2 레슈락
Dota 2 Leshrac의 Nova Hero Pulse 스킬 표시. 출처: VCGamers.

데미지 딜러를 찾는게 사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군중 통제 Earthshaker, Lina 또는 Luna와 같은 좋은 것들. 그러나 Leshrac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기절 효과 범위 2초 동안 일관된 Split Earth 기술을 사용하면 꽤 좋습니다. 특히 Aghanim의 Shard를 추가하면 Split Earth가 더 넓은 영역으로 4 번 나타납니다.

Diabolic Edict 및 Pulse Nova를 발행하여 이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가 도망치면 번개 폭풍을 사용하여 적의 경로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 콤보를 사용하면 가능한 한 최소 600-700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초기 게임에서 365-540 마나로.

디아볼릭 칙령과 펄스 노바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기본 공격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건물 공격

영웅 도타 2 레슈락
스킬 악마의 칙령을 표시합니다. 출처: VCGamers.

Hero Dota 2의 몇 가지 기술만이 타워, 병영과 같은 건물을 고대에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Mass Serpent Ward Shadow Shaman, Nether Blast Pugna 및 Proximity Bomb Techies가 있습니다.

스킬로 건물을 공격하는 것은 목표물을 쉽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플러스 포인트입니다. 그 외에도 건물에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적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악마의 칙령은 전장의 안개 속에 있어도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다소 먼 시전 범위로 나무 뒤의 공격에 맞지 않고 적 타워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TI 11: Nihilism에서 Dota 2 Hero Leshrac Over Power의 이유!

영웅 도타 2 레슈락
허무주의 영웅 Dota 2 Leshrac 스킬 표시. 출처: VCGamers.

네, 허무주의는 최고의 기술이며 Leshrac과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적의 상태가 Ethereal이면 당신과 당신의 팀원은 마법 피해 더 크게.

Decrepify Pugna, Death Seeker Necrophos 및 Ethereal Blade가 단일 대상에만 해당되는 경우 Nihilism은 AoE 형태로 작동합니다. 레슈락의 몸 주위에 있는 모든 적이 이 효과를 받습니다.

첫 번째 포인트는 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이 에테리얼이 되고 무장해제 (기본 공격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Legion Commander, Ursa, Troll Warlords 및 기타 영웅과의 전투에 적합합니다. DPS 다른.

두 번째 요점은 적이 30% 느리게 움직이고 30% 마법 피해를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영웅이 있는 팀이라면 매우 적합합니다. 마법 피해 Earthshaker, Lion, Lina, Snapfire와 같은 딜러.

마지막으로 허무주의를 사용하면 Leshrac은 증폭된 피해를 받지 않고 대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그래서 상태만 이더리움, 무장해제, 그러나 추가로 받지 않습니다 손상 주문!

게다가 레슈락은 기본 공격보다 스킬에 의존하는 영웅이다. 허무주의를 사용하면 번개 폭풍과 펄스 노바를 사용하는 동안 적을 추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plit Earth를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이것이 바로 Leshrac이 The International(TI) 11의 프로 선수일 뿐만 아니라 매우 압도적인 Dota 2 Hero인 이유입니다. 그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