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이드 Kimodameshi Akitsu Genshin Impact 3.3

아키츠 키모다메시 겐신 임팩트

기모다메시 아키츠 이벤트 최신 원신 임팩트 에 발표 업데이트 어제 3.3. 

이 이벤트는 당신을 초대합니다 계략 즐기는 동안 Akitsu Yuugei라는 이름 이벤트 용기 테스트 또는 Inazuma의 용기 테스트 스타일.

또한 Akitsu Kimodameshi의 모든 챌린지를 완료하면 독점적으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검인 Tokabou Shigure 형태의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Akitsu Kimodameshi 3.3 Genshin Impact 참가 요건

akitsu kimodamesh genshin impact leuiserly pastime 챌린지 목록
한가로이 취미 Akitsu Kimodameshi (출처: VCGamers)

Akitsu Kimodameshi 3.3 Genshin Impact는 2022년 12월 15일부터 시작하여 2023년 1월 2일 시간에 종료됩니다. 서버 각.

완료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것은:

주요 요구 사항:

  • 계정이 모험 등급(AR) +30에 도달했습니다.
  • 아콘 퀘스트 "리투 탈출 계획"을 완료했습니다.

완료 요구 사항 계략 더 만족:

  • 아콘 퀘스트 챕터 II: 움직일 수 없는 신과 영원한 에우티미아를 완료했습니다.
  •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Arataki Itto의 스토리 퀘스트 Taurus Iracundus 챕터: Act I – 일어나라, 황금 영혼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읽기: Wanderer Genshin Impact 2022년 12월 추천 빌드

보상 이벤트 Kimodameshi Akitsu 3.3 Genshin Impact

akitsu kimodamesh genshin 임팩트 이벤트 숍
이벤트 상점 (출처: VCGamers)

보상 당신이 얻을 것은 특별한 검입니다 이벤트 Tokabou Shigure, Mystic Enhancement Ore, Primogems, Hero's Wit, Mora, Ascension Weapon Materials, Inazuma의 캐릭터 재능 책, 용기 테스트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Crown of Insight.

이 담력 시험 티켓은 보상 상점에서 교환하여 앞서 언급한 다양한 재료와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Kimodameshi Vivaciousness 가구 및 Parasol Talcum(Tokabou Shigure의 세련미를 위한 재료)과 같은.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pdate 3.3 특별 프로그램 요약

게임 방법 이벤트 Akitsu Kimodameshi 3.3 Genshin Impact

아키츠 키모다메시 겐신 임팩트 아키츠 유게이 게임 플레이
아키츠 유게이(출처: VCGamers)

Akitsu Kimodameshi는 여행자로서 참여하게 될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이벤트 담력 시험 또는 야시로 위원회가 개최하는 담력 시험.

활성화 방법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이벤트 Ayato를 만나기 위해 Kamisato Estate로 안내됩니다. 그런 다음 담력 시험이 열리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참여하여 매일 다른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해결해야 할 흥미로운 미스터리가 있을 것입니다. 이벤트 이것.

첫날에는 카에데하라 카즈하, 카미사토 아야카, 고로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2일째는 토마, 사유, 요이미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 캐릭터는 반응과 상호 작용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kitsu kimodamesh 2 일차 파트너 선택
용기 있는 파트너 선택하기 (출처: VCGamers)

당신은 진주 숲에서 담력 시험을 탐험해야 합니다. 찾아야 할 개체를 찾기 위해 올바른 경로를 찾아야 하는 다양한 분기 경로가 있습니다.

용기 테스트 티켓을 얻으려면 진주 숲 해안에 위치한 Akitsu Yuugei라는 미니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아키츠 유게이는 계략 특정 기간 내에 공으로 벽돌 상자를 파괴하고 가능한 최고 점수를 달성해야 합니다.

미니 시선 계략 아키츠 유게이는 비슷하다. 계략 고전 벽돌깨기. 그러나 게임 방법에는 다양한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원소 반응 전형적인 계략 원신 임팩트.

첫째, Akitsu Yuugei의 벽돌 상자는 다양한 요소로 구성됩니다. 6가지 유형의 상자(벽돌), 즉 요소가 있는 4가지가 있습니다. 하이드로, 일렉트로, 파이로, 크라이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요소가 없는 2개의 브릭이 있습니다. 널브릭과 기본 브릭.

기본 브릭은 어떤 요소로든 공에 맞으면 깨집니다. 새로운 Nullbrick은 부착된 벽돌을 모두 사용하면 부서집니다.

해당 요소에 약한 요소를 추가하거나 요소 반응을 일으키는 요소 볼을 사용하면 요소가 포함된 벽돌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아키츠 키모다메시 겐신 임팩트 수정자
캐릭터 선택 및 수정자(출처: VCGamers)

예를 들어 새로운 Cryobricks는 Pyro 또는 Electro 볼을 사용할 때 깨집니다.  박쥐에 요소를 추가하는 방법은 on 문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파티 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만 변경하면 요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파티도 획득 버프 이동 속도 증가, 공 수 증가 등 다양한 능력을 가진 Modifier의 형태로.

Akitsu Yuugei는 또한 2개의 시스템으로 나뉩니다. 여유로운 시간 그리고 섀터다크

Leisurely Time은 용기 테스트 티켓, Primogem 등을 얻을 수 있는 도전입니다. 

반면 Shatterdark는 벽돌을 파괴하여 점수를 얻는 것과는 별개로 물리쳐야 하는 다른 적들이 있는 영역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