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ian Hunter: SuperBrawlRPG, 3D RPG 안드로이드 게임

얼마 전 개발자 Trollgames는 제목으로 Android 플랫폼 용 3D RPG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가디언 헌터: SuperBrawlRPG. 초기 출시 당시 개발자는 특정 지역에 대해 이 최신 게임을 단계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조국과 게이머들에게는 행운입니다. 가디언헌터:슈퍼브롤RPG 이 게임이 얼마나 어려운지 느낄 수 있습니다.

 

보상형 튜토리얼

대부분의 게임처럼 RPG Android 플랫폼과 달리 이 게임을 시작하려면 먼저 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Play 스토어의 기본 파일 크기 자체는 40MB에 불과합니다. 사용자가 다운로드해야 하는 추가 데이터 용량은 표시되어 있지 않으나, 안드로이드 폰에서 시스템을 확인해보면 이 RPG 장르 게임은 최대 669MB의 충분한 데이터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터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되는 즉시 플레이어에게 이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튜토리얼 디스플레이가 표시되며 원하는 헌터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안에 가디언헌터:슈퍼브롤RPG  Warrior, Archer 및 Sorceress로 구성된 세 가지 Hunter 카테고리를 준비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튜토리얼을 완료할 수 있지만 무시하고 게임을 계속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새로운 레어 영웅 형태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쉬운 게임 플레이

게임에 가디언 헌터: SuperBrawlRPG  이 경우 플레이어는 헌터 캐릭터, 일명 헌터로 활동하며, 그의 임무는 몬스터를 죽이는 임무를 가지고 여러 던전을 모험하는 것입니다. 이 온라인 Android 게임에는 구현하기 매우 간단한 규칙이 있습니다. 시스템은 핵 앤 슬래시입니다. 플레이어는 오른쪽 하단의 공격 버튼을 탭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주변에는 다양한 특수 동작이나 상처 치료에 유용한 물약과 같은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많이 있습니다.

한편, 플레이 중인 캐릭터를 제어하려면 왼쪽 하단의 가상 버튼을 사용하세요. 플레이어가 던전에서 몬스터를 상대할 기분이 아닐 때 "자동" 모드를 활성화하면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고 몬스터와 싸울 것입니다.

각 던전은 Normal, Hard의 세 가지 난이도로 나뉘며 가장 높은 것이 Elite입니다. 플레이어가 던전을 처음 사용할 때 난이도는 보통으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가 이전 레벨을 완료하면 더 높은 난이도가 잠금 해제됩니다. 던전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는 도우미를 도우미로 삼아 던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도우미는 나중에 친구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클리어한 후 플레이어는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보상 상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호자 모집

~ 안에 가디언헌터:슈퍼브롤RPG  플레이어는 던전에서 사냥할 때 혼자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다른 게이머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것 외에 플레이어는 파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파티는 두 사람, 즉 메인 영웅과 다른 한 명은 모집 가능한 가디언입니다. 이 안드로이드 게임은 별 1개부터 별 7개까지 다양한 가디언 캐릭터를 제공하며, 가디언을 검색할 때 별이 낮은 가디언만 메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다이아몬드로 결제하면 최고의 별 가디언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영웅 업그레이드

물론 RPG 게임 플레이어는 플레이하는 영웅의 레벨이 높을수록 힘이 커지는 레벨 요소가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 레벨에서는 영웅 스킬을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예를 들어 공격, 방어 및 HP 증가와 같은 패시브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액티브 스킬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를 분쇄할 수 있는 다양한 필살기가 있습니다. 실력을 키우고 싶은 플레이어는 코인이 있어야 합니다. 코인은 싸운 몬스터나 플레이어가 받는 선물에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영웅의 힘을 높이기 위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 의상 및 갑옷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 가디언은 한 가디언을 다른 가디언과 결합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디언은 던전에서 작업하거나 상점에서 모집한 후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룬을 여러 특수 효과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더 높은 별을 가진 가디언이 되도록 여러 몬스터를 통합하는 방식의 가디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 모드

던전을 할 때 표준 게임 모드를 제시하는 것을 제외하고, 가디언 헌터: SuperBrawlRPG  예를 들어 Infinite Dungeon 모드, Guardian Arena 모드 및 Boss Raid 모드와 같은 여러 다른 모드에서도 제공됩니다. 첫 번째 모드는 플레이어가 최고 순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경쟁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Guardian Arena는 경기장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는 모드입니다. 그렇다면 보스레이드는 함께 월드보스를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모드입니다. 플레이어는 희귀한 무기, 갑옷 및 룬을 얻기 위해 길드 보스 레이드를 정복하기 위해 길드 영역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