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에게 적합한 5가지 소규모 NFT 게임

작은 자본 nft 게임

놀면서 nft 게임 작은 자본으로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가의 게임만 있는게 아니라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암호 게임 다양한 매력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기술과 함께 살아온 밀레니얼 세대는 암호화폐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고가의 게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소액의 NFT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액의 자본금으로 큰 수익을 내는 NFT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게임들을 해볼 수 있습니다.

소규모 자본 NFT 게임 목록

암호화 덕분에 사용자는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릭은 일반적으로 NFT 게임으로 알려진 게임을하는 것입니다. 

배틀 레이스

배틀 레이스
작은 모드 nft 게임은 Battle Races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최고의 자동차를 수집하는 플레이어의 능력도 포함하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자동차를 가장 저렴하고 최고로 만들기 위해 액세서리와 지원 도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자동차를 포함하여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레이싱 게임 및 도구와 달리 이 게임은 용돈을 버는 것과 같은 몇 가지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네온 디스트릭트

작은 자본 nft 게임은 네온 디스트릭트입니다.

그리고 이웃 권력 투쟁 게임인 Neon District가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모아 강력한 팀을 구성하여 지배하는 방법. 작은 자본으로 NFT 게임을 플레이하여 부지런히 플레이하여 큰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비나마르

비나마르
작은 자본 nft 게임은 Binamars입니다

세 번째 목록에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NFT 게임 중 하나인 Binamars와 플레이할 게임이 있는 RPG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플랫폼 중 하나인 바이낸스 네트워크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농사를 짓고, 몬스터와 싸우고, 상품을 판매하여 단일 거래로 잔액의 5% 보너스로 교환할 수 있는 BMRS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Binamars는 아직 Android 및 iOS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www.binamars.com/.

파편지대

파편지대
저렴한 nft 게임은 Splinterlands입니다.

Splinterlands에는 Blockchain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가치 있는 NFT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Hearthstone이나 Magic League와 유사한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자산을 무료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Splinterlands를 처음 플레이하면 카드 한 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카드는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만 판매 메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Splinterlands는 코인당 IDR 4,781의 SPS 코인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비네몬 

비네몬 
저렴한 nft 게임은 Binemon입니다.

아이디어 전달 벌기 위해 놀다, Binemon은 이전 목록보다 흥미롭지 않은 Android NFT 암호화 게임입니다. Draken Network를 기반으로 하는 이 게임은 버추얼 펫 테마와 방치형 RPG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동물 돌보기, 알 키우기, 아이템 모으기,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기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169DRK(Draken) 또는 Rp.80,000에 구입할 수 있는 캐릭터 또는 애완동물이 있어야 하며 DRK 코인 1개의 계산은 Rp.519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그것들은 돈을 벌고 플레이할 수 있는 5개의 소액 nft 게임입니다. 각 게임은 다양하며 자체 지불 시스템과 코인 가치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후회하지 않으려면 플레이하기 전에 검색을 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