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닫기

오프라인 MOBA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할당량을 사용하지 않고도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ML(Mobile Legends)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여러 오프라인 MOBA 게임이 있습니다.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는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게임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게임 유형입니다. MOBA 형식의 게임 아이콘으로 보이는 모바일 레전드보다 오프라인 MOBA 게임을 덜 흥미진진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게임 개발자와 크리에이터들이 경쟁하고 있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리고 Mobile Legends보다 덜 흥미로운 오프라인 MOBA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번에는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2022년 ML과 유사한 오프라인 MOBA 게임 추천은? 아래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MOBA 게임 목록

전설적인 영웅

오프라인 MOBA 게임
전설적인 영웅

우리가 온라인 게임에서 느끼는 게임은 3명의 다른 영웅에게 컨트롤을 제공하므로 온라인 게임처럼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은 이 게임이 온라인 MOBA 게임보다 덜 흥미진진하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Vicigers 친구들이 실제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MOBA를 플레이하는 것처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3명의 서로 다른 영웅을 제어할 수 있으므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갖춘 Legendary Heroes는 플레이할 수 있는 추천 오프라인 Android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 판타지 RPG

오프라인 MOBA 게임
운명의 영웅

또 다른 오프라인 MOBA 게임은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 판타지 RPG. 이 액션 RPG 게임 Bende를 놓치지 마세요! 이 게임의 가명 크기는 정말 크지만, 이 게임의 그래픽 품질은 좋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AI로 무장한 로봇을 상대로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는 다소 혼란스럽습니다.

한 화면에서 4명의 영웅을 직접 컨트롤하여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으로 탱크, 치료사, 궁수로 구성된 3명의 영웅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름만 봐도 원거리에서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적, 힐러, 궁수를 상대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영웅을 클릭한 다음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각 캐릭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적이 보이면 영웅을 탭하고 공격하려는 적에게 탭하거나 드래그합니다.

레벨을 낮출 때마다 적들이 좌우에서 공격을 시작하는데, 적들이 캐릭터를 공격하고 주변을 공격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힐러를 조용한 방향으로 이동시켜 적의 공격으로부터 힐러를 보호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레전드 콩 스컬 아일랜드

다른 오프라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는 1vs1, 3vs3 및 5vs5 버전이 있습니다. 콩은 이 게임의 주인공이며 물론 유사한 게임에 비해 독특하고 다른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MonsterVerse 시네마 유니버스의 괴물 중 하나인 Kongo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 MOBA Legends: Kong Skull Island 게임에서는 1v1, 3v3 또는 5v5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마피아 게임과 동일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네, 이 오프라인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질서와 혼돈의 영웅들

이 게임에는 50명 이상의 영웅이 있으며, 사용할 영웅의 유형을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으며, 덜 흥미로운 점은 각 영웅이 고유한 능력과 고유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픽 측면에서 이 게임은 Mobile Legends 및 Arena Of Valor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Heroes of Order & Chaos라는 이 게임에서 선택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은 50명 이상입니다. 영웅의 능력도 다르고 고유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플레이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공되는 그래픽은 Mobile Legends 및 AOV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와 같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가요?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란?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식물 전쟁 2

정글 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식물 영웅의 측면에서 이 독특한 게임은 900만 명 이상이 플레이합니다. 물론 이 게임은 어른의 모습을 한 영웅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플레이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Plants War 2는 2022년부터 매우 인기 있는 오프라인 MOBA 게임으로 절대 폭력을 행사하지 않는 영웅 같은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영웅은 사막을 배경으로 전투를 벌이는 독특한 식물입니다. 게임에 섹시한 캐릭터가 없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매우 안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Moba 게임입니다

추천 Mobile Legends와 같은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MOBA 게임 목록입니다. 일부 게임은 먼저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AI와 대결하여 할당량보다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에게 다른 MOBA 게임 추천이 있습니까? 자, 아래 의견란에 의견을 적어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