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Tab S7 Lite는 삼성의 미드레인지 태블릿이 될까요?

Galaxy Tab S7 Lite는 삼성의 미드레인지 태블릿이 될까요?

Samsung Galaxy Tab S7 Lite가 곧 발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ㅏ 누출 이 태블릿이 갤럭시 탭 S6 라이트의 후속작인 갤럭시 탭 S7 라이트라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Tab S7 Lite의 뛰어난 렌더링 중 일부는 언뜻 보기에 이전 시리즈와 공통점이 많습니다.

Galaxy Tab S7 Lite는 삼성의 미드레인지 태블릿이 될까요?
삼성 갤럭시 탭 S7

이 이미지들은 누설자 Evan Blass에 따르면 태블릿에는 중급급 Snapdragon 750G 칩셋이 탑재될 것이며 Samsung Galaxy A52 5G에도 사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Snapdragon 865를 사용하는 Galaxy Tab S7의 칩셋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중급 가격 장치로는 꽤 좋은 프로세서입니다.

삼성의 비프리미엄 태블릿은 일반적으로 처리 능력 면에서 상당히 약하며, Tab S7 Lite가 가장 최신의 최신 iPad에도 맞도록 하려면 Samsug는 태블릿의 성능을 높일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 최신 Samsung Galaxy A 시리즈는 5G 변종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Galaxy Tab S7 Lite는 Galaxy Tab S6 Lite보다 낫습니다.

Samsung Galaxy Tab S7 Lite의 전면 이미지는 상당히 두꺼운 베젤과 재배치된 셀카 카메라가 화면의 긴 가장자리(가로 위치)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후면 렌더링은 Tab S6 Lite의 또 다른 변경 사항을 보여줍니다. 후면 카메라는 한 개가 아닌 두 개입니다. 추가로 어떤 렌즈가 사용되었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깊이 센서 또는 초광각 카메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자인이 갤럭시 탭 S7보다 조금 덜 고급스럽다고 주장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삼성이 프리미엄 시리즈와 라이트 시리즈의 구분으로 정말 해야 할 일이 아닐까요?

S7 Lite는 이전 Exynos 9611을 여전히 사용하는 S6 Lite보다 훨씬 더 강력할 수 있으므로 이 Tab S7 Lite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우리 의견으로는 계약 위반 삼성이 적어도 이 탭을 천만 루피아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한다면.

우리는 Samsung Galaxy Tab S7 Lite가 언제 발표될지 모릅니다. 4월 28일에 삼성 이벤트가 있지만 태블릿용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하세요. 이 정보 업데이트에 대해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