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b 되돌림은 분석 기술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피보나치 되돌림은

Fib 되돌림은 암호화폐 거래자와 투자자가 자주 사용하는 구매 및 판매 분석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시장 진입 및 청산 위치를 결정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보나치 되돌림은 다음에 의해 사용됩니다. 상인 외환(외환) 시장에서. 하지만 최근에는 이 분석이 기술적 분석에 자주 사용됩니다. 암호화폐.

Fib 되돌림은?

피보나치 되돌림은
Fib 되돌림은 트레이더의 분석 패턴입니다.

Fib 되돌림은 피보나치 수라고 하는 일련의 숫자입니다. 피보나치 되돌림의 목적은 자산 가격의 지지선과 저항선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 숫자는 수학자 Leonardo Pisano(Fibonacci)에 의해 유럽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숫자는 피보나치 수열로 알려진 수열을 형성합니다. 시퀀스의 각 숫자는 앞에 오는 마지막 두 숫자의 합입니다. 그들은 0, 1, 1, 2, 3, 5, 8, 13, 21, 34, 55, 89, 144 등의 값을 따릅니다. 

섬유 되돌림 수준은 23.6%, 38.2%, 61.8% 및 78.6%입니다. 일부 트레이더는 진정한 피보나치 수는 아니지만 38.2%에서 61.8% 사이의 중간 지점에서 하락 되돌림 동안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는 50%의 값을 추가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고점과 저점 사이에 패턴이 그려집니다. 그런 다음 그림은 이러한 지점 사이의 지원 및 저항 수준을 보여줍니다.

가격이 피보나치 영역에 접근하면 추세가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가능성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결론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지표가 필요합니다.

피보나치 되돌림 기능

암호화폐 거래
거래에서 fib 되돌림 기능

섬유 되돌림의 기능은 다음 지원 및 중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해할 수 있다면 어떤 가격에 시장에 진입하고 퇴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손실을 중지하거나 가격을 고정해야 할 때 사각형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이 피보나치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상승하면 가격이 계속 상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이 피보나치 수준을 뚫지 못하면 그 수준에서 멈출 수 있도록 가격이 반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보나치 되돌림은 높은 기간 동안 잘 작동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패턴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이해해야 합니다. 섬유 되돌림 수평 수준입니다.

자주 변경되는 이동 평균과 달리 이러한 정적 수준은 의사 결정을 빠르게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분석에 사용하는 피보나치 라인의 첫 징후인 두 가지 주요 사항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합니다. 즉, 점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약세 촛대를 인식하여 갇히지 마십시오!

피보나치 되돌림 사용 방법 

암호화폐 작동 방식
Fib 되돌림 사용 방법

학교 다닐 때처럼 어렵게 피보나치 수열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이미 계산에서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차트에서 피보나치가 발견되면 모든 가격이 상태 수준으로 올라가고 변경 사항이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피보나치 수와 일치하도록 올라갈 때 원하는 값을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23.60%입니다.

바닥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패턴이 반전되고 섬유 되돌림은 더 높은 수준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트레이더를 위한 암호화 촛대 읽는 방법

잊지 마세요, 당신은 걸 수 있습니다 VCG 토큰 게임을 충전할 때 이점을 얻으려면 VCGamers에서. Indodax 및 BitMax에서 이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