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Free Fire OB33 Advance Server 2022의 최고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파이어 OB33

Garena는 항상 게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수행됩니다. 자, 여기가 가장 좋은 기능입니다 프리파이어 꼭 알아야 할 OB33 어드밴스 서버 2022.

Free Fire OB33 Advance Server는 며칠 전에 출시되었으며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캐릭터, 휴대폰, 무기 등을 포함하여 게임의 향후 버전에서 개발자가 구현할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서버 자체 웹 사이트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APK 파일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활성화 코드가 필요합니다.

Advanced Server의 이 기능은 최종 기능이 아니며 개발자가 구현한 추가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OB33 고급 서버의 특징

Garena Free Fire의 최신 업데이트 및 MAX 변형은 2022년 3월 23일 또는 24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OB33 Advance 서버는 현재 온라인 상태이며 Free Fire의 향후 주요 업데이트에 대한 미공개 콘텐츠는 다음을 통해 청중에게 전달됩니다. 인터넷.

새로운 게임 모드, 캐릭터, 애완 동물, 새로운 기능 및 기타 여러 최적화를 포함하여 다음 Free Fire 업데이트에서 많은 새로운 기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향후 버전에는 사용자 피드백에 따라 Advanced Server의 버그 수정이 포함될 것입니다.

새로운 애완동물

프리파이어 OB33
자실

Garena Free Fire의 애완동물은 능력 때문에 중요한 요소이며 개발자는 자주 새 애완동물을 추가합니다. Free Fire OB33 Advance Server에서 플레이어는 "Extra Luck" 스킬을 갖춘 새로운 애완동물 Zasil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사용자가 장비를 장착하면 전장에서 사용한 후 새로운 의료 키트, 흡입기 또는 수리 키트를 얻을 확률이 25%입니다.

새로운 무기

프리파이어 OB33
G36

Garena Free Fire의 무기 목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으로 증가했으며 이제 Garena는 테스트 서버에 G36 및 F2000이라는 두 가지 무기를 포함했습니다.

G36에는 두 가지 촬영 모드/옵션이 있어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반면에 F2000은 균형이 잘 잡히고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G36은 돌격과 균형의 두 가지 모드로 제공되며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캐릭터에 대한 링크 시스템 또는 기능

프리파이어 OB33
FF

링크 시스템/기능은 Free Fire 커뮤니티의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것으로 영구 캐릭터를 완전히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게임에서 얻고자 하는 특정 캐릭터 개발을 완료해야 합니다. 개인은 매시간 캐릭터를 연결 및 연결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3 Advance 서버 업데이트 누출, 새로운 무기가 있습니다!

좀비 침공 모드

프리파이어 OB33
FF

많은 유저들이 Advance Server에 통합된 Zombie Invasion 모드를 기대해 왔습니다. 각 게임이 시작될 때 선호도에 따라 특별 상품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 후, 경기 중에 좀비와 다른 적들과 싸워야 하는데, 이는 매우 재미있을 것입니다. 약간 개편된 버뮤다 지도를 배경으로 하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는 좀비 침공 모드가 있어 사용자에게 또 다른 흥미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이 새로운 모드에서 다른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확실히 더 힘들고 정신적으로 움푹 들어간 느낌이들 것입니다. 이것을 놓치지 마세요.

미스터리 캐릭터

프리파이어 OB33
FF

대부분의 OB33 Advance Free Fire 서버에는 미스터리 캐릭터가 있어 게이머가 곧 등장할 캐릭터와 능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B33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Swordsman's Wrath라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이 능력은 정면 손상을 차단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단, 사용자가 촬영하면 초기화되므로 신중한 사용을 권장합니다.

따라서 위는 Free Fire OB33 Advance Server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기능 중 일부입니다. 이 5가지 기능 중 가장 기대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아래 댓글란에 답변을 남겨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B31 고급 서버 업데이트에서 FF 수류탄 스킨을 얻는 방법

Free Fire, COD, MLBB, PUBG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 다이아몬드도 VCGamers에서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