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 및 정확도 향상을 위한 FF MAX 설정

솔로랭크 FF

배틀로얄 게임에서 조준 정확도를 높이려면 설정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FF 맥스 목표로. 실력 향상에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 MAX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이후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Free Fire가 출시된 이후 수치도 증가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플레이어를 환영했으며 게임 내 경쟁도 증가시켰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더 나은 조준, 이동 및 정확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게임 내 순위를 최대화하고 다음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게임 내 훈련 모드를 사용하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자신을 돕기 위해 FF MAX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적에 대한 조준을 높이는 최상의 조준을 위한 FF Max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상의 조준을 위해 FF Max를 설정하는 방법

Free Fire MAX에는 경기 중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컨트롤의 디스플레이, 민감도 및 레이아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 중 감도와 컨트롤 설정은 사용자가 게임에서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은 프레임 속도 및 지연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한 경우에만 도움이 됩니다.

이 경우 가능한 가장 낮은 디스플레이 설정을 선택해야 하며 휴대폰에서 허용하는 경우 가능한 가장 높은 조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준을 위한 FF Max 설정의 컨트롤 레이아웃 및 감도 조정을 위해 다음 섹션을 놓치지 마십시오.

제어

조준을 위한 FF MAX 설정
FF 맥스

HUD 레이아웃을 조정하여 휴대폰을 고정하는 핸들을 활용해야 합니다. 발사 버튼과 기타 버튼은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 근처에 놓아야 편안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마다 고유한 핸들이 있으므로 HUD 레이아웃을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단, 프로게이머와 유튜버의 인기 레이아웃을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안됩니다. 대신 지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손가락 조준의 FF Max 설정은 공격자의 역할에 적합하고 세 손가락 클로 그립은 보다 균형 잡힌 접근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레이아웃도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개인화된 레이아웃에서 불필요한 버튼을 비활성화해야 게임 내 캐릭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 MAX 교육 모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레이아웃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조준 감도를 위한 FF 최대 설정

조준을 위한 FF MAX 설정
FF 맥스

제어 다음으로 민감도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측면입니다. 다음과 같이 감도를 조정하여 게인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 장군: 96-100 
  • 빨간 점: 93-97 
  • 2x 스코프: 83-87 
  • 4x 스코프: 54-58 
  • 스나이퍼 스코프: 48-52 
  • 프리 룩: 78-82

스코프 유무에 관계없이 더 나은 움직임을 허용하려면 처음 세 감도를 더 높게 설정해야 합니다.

조준 시 불안정성을 최소화하려면 다음 두 조준경의 감도를 크게 낮춰야 합니다. 최종 조준을 위한 FF Max 설정은 선택 사항이며 자신의 기본 설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FF 자동 헤드샷 감도 2022년 3월

정확도를 최대화하기 위해 Laura 사용

조준을 위한 FF MAX 설정
로라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캐릭터 중에서 Laura는 정확성 측면에서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의 고유한 샤프 슈터 능력은 조준 시 플레이어에게 보너스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선택할 수 있는 무기는 많지만 사전 조립된 망원 조준경과 함께 제공되거나 조준경을 장착할 수 있는 무기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스톡 아이언 사이트는 초기 게임에 적합하지만 무기에 스코프가 있으면 큰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사거리가 좋은 무기는 전방의 지형을 탐색하거나 적의 위치를 더 잘 파악하려는 경우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헤드샷 비율을 높이는 팁

당신의 슛 정확도가 FF 프로 선수처럼 될 수 있도록 조준을 위한 FF Max 설정 가이드에 관한 것입니다. 이 목표에 대한 FF Max 설정이 여전히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아래 의견 열에서 의견을 공유해 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