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AX에서 무료 다이아몬드와 캐릭터를 얻는 방법

켈리의 캐릭터 스킬

배틀로얄 게임 FF Max에서 캐릭터는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무료 다이아몬드와 캐릭터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FF 맥스.

Free Fire MAX에서 다이아몬드의 중요성은 게임에서 이름을 변경하는 데에도 통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를 무료로 받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드 및 해킹과 같은 금지된 방법은 작동하지 않으며 Garena에 의한 영구 금지와 같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FF MAX의 무료 다이아몬드 및 캐릭터

무료 다이아몬드

FF MAX의 무료 캐릭터
다이아 패 한 벌

Free Fire MAX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의 기능은 매우 쉬우며 사용자는 프로필을 설정하여 간편한 설문조사를 수락해야 합니다. 그러면 최대 INR 32.20의 Play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다이아몬드를 추가하기에 충분한 크레딧을 모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작업은 번거로울 수 있으며, 사용자는 특별 에어드롭을 기다리며 주간 멤버십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는 사용자에게 무작위로 주어지며 매우 다양하므로 반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간 멤버십 비용은 Rp. 159.00이며 다이아몬드 425개 상당의 다른 상품과 함께 450개의 다이아몬드를 제공합니다.

Google Survey Rewards 설정 단계:

  • 휴대폰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모든 요구 사항을 작성하여 프로필을 등록하고 만듭니다.
  • 질문에 답하면 구매 시 사용한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FF Max의 무료 캐릭터

FF MAX의 무료 캐릭터
레온

FF Max의 무료 캐릭터는 확실히 플레이어들이 많이 찾는 캐릭터입니다. 기술적으로는 사용자가 게임 내 통화를 무료로 얻을 수 있으므로 무료 골드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Xayne, Jota 등을 포함한 전체 캐릭터 명단을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사는 2022년 Free Fire MAX에 추가되는 최대 캐릭터 수를 충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며 기술적으로 필요한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벤트가 FF Max에서 무료 캐릭터를 얻을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은 다음 이를 사용하여 상점, 이벤트 등에서 FF Max의 무료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FF Max에서 무료 캐릭터를 얻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5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콤보

다음은 FF MAX에서 무료 캐릭터를 받는 세 가지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충전 이벤트

FF MAX의 무료 캐릭터
충전

Free Fire MAX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할 때 충전 이벤트와 함께 나타납니다. FF Max에서 무료 캐릭터를 청구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세트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구매한 다이아몬드를 게임에서 제공하는 다른 게임 내 스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FF MAX의 무료 캐릭터
이벤트

Free Fire MAX는 플레이어가 FF Max에서 무료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수시로 구성합니다.

한 가지 두드러진 예는 2021년 8월에 시작되어 2022년 2월까지 계속되는 Amazon Prime 파트너십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FF Max에서 하나가 아닌 두 개의 무료 캐릭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 충전 다이아몬드

FF MAX의 무료 캐릭터
충전

GPT(Get-paid-to) 앱 및 사이트를 방문하여 설문 조사를 작성하고 퀴즈를 풀면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현금을 인출하고 Free Fire Max에서 무료 캐릭터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이머는 종종 다이아몬드를 선물로 주기 때문에 YouTube에서 인기 스트리머를 팔로우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이러한 사이트를 사용하면 금지될 수 있으므로 가짜 다이아몬드 생성기 사이트에 대해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 5가지

2022년 FF Max에서 무료 다이아몬드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FF 다이아몬드를 합법적이고 공식적으로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