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Esports ID, FFIM Spring 2021 우승

영화 2021년 봄

놀랍게도 Evos Esports ID가 일요일(21/3)에 열린 FFIM Spring 2021에서 우승했습니다. 필연적으로 이 성과는 백호라는 별명을 가진 팀의 힘과 지배력의 한 형태가 되었습니다. MR05 cs는 이전에 같은 이벤트, 즉 작년 'Fall' 에디션의 Free Fire Indonesia Masters에서 우승했습니다.

그 후 이 팀도 ''Free Fire Continental Series 2020: 아시아'. 분명히 이것은 Evos Esports ID의 품질을 입증했습니다.

게다가 곧 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입니다. '프리파이어 월드 시리즈 2021 싱가포르'. 이번 FFIM 에디션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팀이 이벤트에서 자리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Ivan Yeo의 e스포츠 팀을 만든 활동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우리는 또한 그들의 여정을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1 봄 어제.

FFIM Spring 2021 우승 가능

  •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1 봄

Free Fire라는 게임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꽤 권위 있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Esports에서 경쟁할 때마다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1 봄 그 품질을 증명할 수 있을 만큼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 일요일에는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 12개 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그 외에도 어제 대회에서는 6경기 정도가 치러졌습니다. 여기서 플레이할 맵에서 플레이하는 12개 팀은 위원회에서 무작위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 경기를 위해 이 이벤트는 모든 경쟁 팀의 전투 위치로 버뮤다 지도를 선택했습니다. 약 20분 동안 달려온 끝에 First Raider Bravo는 첫 번째 Booyah를 얻은 팀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 사용된 맵은 Kalahari입니다. 흥미롭게도 Evos Esports ID는 이 맵에서 승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1차전처럼 길지는 않았지만, 영역이 좁아진 상황에서 여전히 버티고 있는 다른 두 팀을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했다.

세 번째 경기에서 연옥 맵을 플레이한 Dranix Esports는 Booyah 우승에 성공했습니다. 그래도 이 성과는 점점 영역이 좁아지는 1차전에서 실책을 범한 후 이들의 고군분투 형식이 됐다.

치러진 세 경기에서 First Raiders는 순위에서 최고의 팀이 되었습니다. 현재 순위 처음에는.

네 번째 경기 장소로 버뮤다 지도를 사용하여 돌아온 Evos Esports ID의 독창성과 전략은 좋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네, 두 번째 Booyah 확보에도 성공했습니다.

다섯 번째 경기에서 Siren Esports의 세 선수는 영역이 좁아지는 상황에서 기회를 낭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살아남은 두 팀의 나머지 플레이어를 쫓기 위해 바바를 재생합니다. Rawww cs도 Kalahari 맵을 플레이하면서 Booyah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6차전에서는 RRQ 하데스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팀으로 떠올랐다. 연옥 맵을 플레이하는 마지막 단계에는 서로 다른 세 팀의 세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RRQPacman은 실제로 MR05(Evos)와 Bara(SES)가 맞붙었을 때 침착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Pacman은 자신의 위치를 잃은 Evos 대표를 이길 수 있었기 때문에 Bara가 쓰러졌을 때 기회를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여섯 경기의 모든 결과로 Evos Esports ID가 승자로 선언되었습니다(최종 순위/최종 순위). 세부적으로 이 팀은 총 80점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위치는 78 점으로 First Raiders가 차지하며 프리파이어 월드 시리즈 2021 싱가포르 (반 플레이인).

3위는 사이렌 E스포츠(71점), 4위는 드라닉스 E스포츠(58점)이다. 아쉽게도 두 팀은 1위를 달리고 있는 두 팀처럼 권위 있는 대회에 출전하지 못한다.

  • 받은 선물

여하튼, 총 상금은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1 봄 약 800만 루피아. 물론 어제 그랜드 파이널에 출전한 모든 팀이 상금을 받았습니다.

세부적으로 이번 대회 우승팀은 3억5000만 루피아, 2위는 1억7500만 루피아, 3위는 8000만 루피아, 4위는 6000만 루피아를 받게 된다. 그러면 5위는 3000만 루피아, 6위는 2000만 루피아, 7위는 1500만 루피아, 8위는 1500만 루피아, 9위와 10위는 각각 1000만 루피아에 11위와 12위를 더한 것이다. 개당 500만 루피아다.

뿐만 아니라, 모든 경기(총 6개 맵 플레이)에서 부야를 획득한 팀은 250만 루피아를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대회에서 프레데터 타이틀을 거머쥔 선수인 Dvitoo(Sirens Esports)도 1000만 루피아 안팎의 상금을 받았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