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PE에서 비밀 문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 PE에서 비밀 문을 만드는 방법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릭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집을 짓는 것에 관한 PE, 그 중 하나는 비밀 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요령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레드스톤이 필요하지 않은 쉬운 비밀의 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레드스톤 역학은 매우 혼란스럽고 구축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이 문서의 방법은 구현하기 쉽도록 레드스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1.19에서 유리창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 PE의 비밀 문

Minecraft 포켓 에디션 비밀 문
마인크래프트 포켓 에디션 비밀 문 예시

비밀의 문은 꿈의 집을 짓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비밀의 문은 비밀의 방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밀 문은 플레이어가 서버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비밀 문을 만들면 당신만 그 문을 알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들은 문 뒤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각종 귀중품을 비밀의 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는 방에 보관한다면 매우 유용할 것이다.

예를 들어, 네더에서만 얻을 수 있는 네더라이트 주괴와 같이 채광의 결과인 상자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밀 문은 매우 장식적이기 때문에 집을 훨씬 더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1.19에서 Rail Activator의 사용 및 메커니즘 

비밀의 문 만드는 방법

비밀의 문 표지 사용
비밀 문에 대한 표시 사용. 출처: YouTube/RajCraft

Minecraft PE에서 비밀 문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준비해야 할 재료는 문짝의 필요에 따라 그림, 간판, 여러 블록이다.

필요한 블록 및 트랩 도어는 각 도어의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가 큰 비밀 문을 만들고 싶다면 더 많은 블록과 표지판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비밀 문을 위한 통로로 중간에 구멍이 있는 벽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구멍이 있는 곳에 Sign을 배치합니다. 그림 넣을 수 있습니다. 표지판은 블록 형태가 아니므로 플레이어가 건너뛸 수 있습니다.

표지판에 그림을 놓아 그림과 표지판을 비밀의 문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비밀의 문을 만드는 방법은 상당히 복잡한 레드스톤 메커니즘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습니다.

레드스톤을 이용해 비밀의 문을 만드는 방법도 있지만 특히 초보자에게는 더 복잡할 것이다.

그림과 표지판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고 다른 플레이어는 그것이 비밀이기도 한 방으로 통하는 비밀 문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 채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주민과 거래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마인크래프트 PE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

처음에 Minecraft PE 또는 Pocket Edition은 Minecraft의 모바일 버전이었습니다. 그러나 Minecraft PE는 이름을 Minecraft Bedrock Edi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Minecraft Bedrock 에디션은 해당 버전의 일반 Minecraft로 다시 변경됩니다. 이동하는.

이러한 변화는 Better Together 업데이트가 2017년 전 세계에 출시된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그런 다음 업데이트는 Minecraft Bedrock Edition의 이름을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일반 Minecraft로 변경합니다.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inecraft Pocket Edition을 검색하면 일반적인 Minecraft가 표시됩니다.

결론적으로 플레이어는 Better Together라는 업데이트로 인해 더 이상 Minecraft의 Pocket Edition 버전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여전히 각자의 스마트폰에서 Minecraft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름만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 PE 또는 모바일에서 비밀 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