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 1.3 및 1.4에서 판매될 537개의 RansVerse 토지 플롯

RansVerse Land 구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토지를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무려 542필지의 토지이기 때문에 RansVerse 2022년 9월 9일 금요일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수백 개의 RansVerse 토지 구획이 초기 토지 제안g (ILO) 1.3 및 1.4.

얼마전 진행된 VCGamers의 NGOBRAS Community Global 프로그램에서 이런 내용이 전해졌다.

ILO 1.3 및 1.4에서 RansVerse 가상 토지 플롯의 판매는 의도적으로 하나로 결합됩니다. 이것이 RansVerse 토지를 소유하고자 하는 대중의 높은 요구에 부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Ngobras에서는 RansVerse 프로젝트의 개발과 관련하여 몇 가지 흥미로운 사항이 전달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2022년 9월 9일 대중에게 판매된 RansVerse 토지 플롯 542개

RansVerse 구매
RansVerse

RansVerse 웹사이트(여기를 클릭하세요). 나중에 해당 페이지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Public ILO에 대한 모든 정보, 브랜드에 대한 뉴스 및 RansVerse에서 LAND를 구매하는 방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자는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협력하여 메타버스 프로젝트의 지도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RansVerse 맵에서 여러 영역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ILO 1.1 및 1.2에서 판매된 여러 LAND에 대해 WAVE 1로 표시된 영역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ansVerse의 전략적 파트너의 토지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LAND가 어디에 있는지 아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미 RansVerse의 여러 전략적 파트너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에는 SBM ITB, EIGER, KaabaVerse 및 인도네시아 게임 협회(AGI)가 있습니다.

NGOBRAS 프로그램의 VCGamers 대표는 "물론 RansVerse를 공동으로 개발하기 위해 힘을 합칠 다른 파트너나 브랜드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RansVerse는 장기 프로그램이라는 점도 전했습니다. 따라서 전략적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는 데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RansVerse 토지 플롯 가격

RansVerse FAQ - Land RansVerse - 랜드 ransverse 구입
RansVerse

NGOBRAS는 2022년 9월 9일에 개최될 ILO 1.3 및 1.4의 존재 여부를 검토하는 것 외에도 RansVerse에서 토지 가격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RansVerse 토지를 구매하려고 할 때 더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의 토지 구매는 $VCG 토큰을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CG 토큰은 메타버스에서 유일한 교환 매체이기 때문입니다.

1 LAND의 가격은 약 $1000 VCG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한편, 클러스터 1개의 가격은 $12,800 $VCG Token입니다.

따라서 RansVerse 토지를 구매하기에 충분한 $VCG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할인된 가격이며 매우 제한적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땅을 아주 쉽게 살 수 있습니다. 즉, ILO 1.3 & 1.4 개최 당시 보유하고 있던 암호화폐 지갑을 웹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Pre-Alpha 테스트가 곧 개최됩니다. 참여하시겠습니까?

CEX Global에 $VCG 토큰 상장 예정

VCG 토큰
VCG 토큰

$VCG 토큰은 가까운 시일 내에 CEX Global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곧 일어날 것이 확실합니다.

VCGamers의 모든 암호화 토큰 보유자는 상장 시간에 대한 정보만 기다리면 됩니다.

VCGamers 대표는 "물론 우리는 여러 거래소에 상장할 것이며 가장 가까운 곳은 CoinGecko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계에서 5번째로 큰 글로벌 거래소 중 하나에 상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떤 CEX $VCG가 상장될지에 대해서는 글로벌 및 인도네시아의 VCGamers 공식 VCGamers Discord에서 논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VCGamers는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VCG Token의 펀더멘털을 강화해 나갈 것임을 전했습니다.

그는 "오늘날과 같은 약세장에서는 당연히 마케팅과 상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FAQ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탄생하여 게임 마켓 플레이스를 시작했으며, VCGamers의 VC 시장 모든 게임 내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여정 동안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초기 라운드에서 미화 260만 달러 또는 IDR 370억에 상당하는 자금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VCG Token이라는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amers 암호화 토큰이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바페브티.

$VCG 토큰이 내부 교환 매체가 됨 RansVerse. RansVerse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트랜잭션은 암호화 토큰을 사용합니다.

현재 $VCG Token이 상장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그리고 유니스왑. 세 플랫폼 모두에서 $VCG 토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