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앵무새를 찾고 길들이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앵무새

앵무새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가 Minecraft에서 길들일 수 있는 8가지 몬스터 중 하나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을 찾고 길들이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앵무새는 길들일 수 있는 희귀 몬스터로, 플레이어의 어깨에 올라타 근처 적 몬스터의 소리를 흉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찾기가 약간 어렵고 일부 플레이어는 앵무새가 존재한다는 사실조차 모릅니다.

이 새들은 무해한 몹이므로 수동적입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공격을 당하면 다치지 않으려고 날아다닐 뿐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청록색, 파란색, 녹색, 빨간색 및 회색으로 이러한 몬스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몹들은 죽으면 깃털을 떨어뜨리고, 꽤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검을 한두 번 휘두르는 것만으로도 그들을 죽일 수 있었고, 그들이 반격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쉬웠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 Minecraft 1.19에서 앵무새를 찾고 길들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Minecraft 앵무새를 찾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앵무새
Minecraft 게임에서 앵무새 찾기

앵무새는 자연스럽게 알을 낳습니다. 생물 군계 숲과 대나무 숲. 스폰 확률은 매우 낮지만 0.2에 불과합니다.

또한 Y 레벨 70 이상에서만 1~2마리씩 무리를 지어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앵무새의 모든 색상을 수집하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통나무, 잎, 풀에만 알을 낳습니다.

수동으로 둘러보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숲의 씨앗을 사용하거나 치트를 활성화하고 /locate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시드 번호를 가져와 Chunk base와 같은 일부 온라인 생물 군계 찾기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정글 바이옴 팬더, 마녀, 오셀롯 및 앵무새와 같은 게임의 많은 희귀 몬스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적 무리도 있을 것이므로 플레이어는 앵무새를 찾을 때 경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숲은 보통 메가 타이가 생물 군계 옆에 스폰되지만 항상 스폰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그렇게 하므로 플레이어가 메가 타이가 생물 군계를 만나면 근처의 정글 생물 군계를 조심하십시오.

Minecraft 1.19에서 앵무새를 길들이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앵무새
마인크래프트 게임 최고의 동물 (출처; youtube)

앵무새는 밀 배아 씨앗, 멜론 씨앗, 호박 씨앗 또는 사탕무 씨앗을 먹여 길들일 수 있으며 성공 확률은 1/10입니다. 일단 길들여지면 앵무새와 상호 작용하면 앉았다가 일어납니다.

길들인 늑대나 고양이와 마찬가지로 길들인 앵무새는 앉으라고 하지 않는 한 플레이어를 따라다닙니다. 그들과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면 텔레포트할 수도 있습니다.

길들여진 모든 동물과 마찬가지로 죽으면 주인에게 죽음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앵무새 케이크를 먹이면 즉시 죽습니다.

앵무새의 용도

마인크래프트 앵무새
Minecraft 게임에서 앵무새를 사용하는 기능

전반적으로 이 동물들은 날아다니고 플레이어를 따라갈 수 있는 훌륭한 장식용 몹 애완동물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다채롭고 플레이어는 장식을 위해 특정 장소에 앉힐 수 있습니다. 사라지지 않도록 이름표로 이름을 지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깨에 앉다

플레이어는 각 어깨에 앵무새 한 마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길들인 앵무새는 앉으라는 지시가 없는 한 위로 날아올라 플레이어의 어깨에 착지하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길들인 앵무새에게 다가가 어깨에 얹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의 구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이 동물들은 음악 디스크가 있는 주크박스 근처에서 춤을 출 수 있습니다. 기반암에서는 플레이어의 어깨 위에서 춤을 출 수도 있습니다. Dancing Fingers는 주크박스에서 3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모방 소리

또한 근처에 있는 특정 적 몹과 중립의 조용한 소리를 흉내낼 수도 있습니다(예: 덩굴의 쉭쉭거리는 소리 포함). 이 능력의 범위는 20블록(큐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Java Edition 2022의 5가지 최고의 기능

즉, 플레이어는 앵무새를 사용하여 주변에 몹이 숨어 있는지 감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