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ick Wanwan 빌드 추천, Team Auto MVP!

완완 구축

Wanwan은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Wanwan은 Hyper, Gold Lane 또는 한 번에 3개의 레인을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P 레인. 주요 저격수 역할을 맡은 영웅으로서 Wanwan 2023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팀 MVP를 얻을 수 있습니다. 

Wanwan의 각 기술의 고장도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상대를 반복적으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는 역할에 따라 명사수, 그는 종종 Mage, Marksman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낮은 수준의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최종 게임에서 그는 군인이나 탱크와 같은 강력한 영웅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2023

아직 이 영웅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아래의 2023 버전 VCGamers를 해치는 5개의 완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MVP 보장 형제!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Swift Boots는 Wanwan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첫 번째 Wanwan 빌드 항목은 스위프트 부츠. 그 특성에 따라 이 신발은 그것을 사용하는 영웅에게 속도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부츠는 공격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mm, 암살자 및 전사에게 적합하며 Wanwan도 예외는 아닙니다.

Swift Boots는 이동 속도 +40 + 공격 속도 +15%의 부츠입니다. 추가 공격 속도(ASPD)가 있기 때문에 이 신발은 Wanwan과 같이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여러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부식의 낫

부식의 낫
부식의 낫은 완완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적을 공격하는 모든 기본 공격은 대상의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8% 감소시킵니다. 이 능력은 최대 5회까지 누적될 수 있습니다. 반면 3초에 최대 5회까지 쉴 수 있는 8% 증가한다.

주 공격은 1.5초 동안 상대의 속도를 8%(장거리 공격의 경우 절반으로 줄어드는 아이템)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누적되며,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8%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 최대 5회 중첩될 수 있습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데몬 헌터 소드는 완완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데몬 헌터 소드 사용해야 하는 세 번째 Wanwan 빌드 항목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기본 공격은 대상의 남은 체력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입힙니다(크립과 미니언에 대해 최대 60). 

이 특수 패시브는 또한 기본 공격이 3초 동안 3%의 물리 생명력 흡수를 제공하도록 하며,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Demon Hunter Sword를 사용하면 최고의 Wanwan이 여전히 HP가 많은 상대에게 피해를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Hero Wanwan ML 2022년 9월,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윈드토커 

Lesley Windtalker 빌드, Wanwan Sick 빌드,
Windtalker는 Wanwan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Windtalker는 빌드 아이템입니다. 완완 공격 속도 속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 아이템은 Wanwan의 데미지와 기동성을 높이는 데 적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윈드토커 중요한 액세스 기능도 개선합니다. 

Windtalker를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얻는 주요 효과는 속도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은 더 빠른 속도와 공격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데미지 스탯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격력을 소환할 수 있다.

강도 면에서 이 공격 요소에는 사이클론이 있으며, 그 책임은 150-362 손상의 추가 마법 손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Build Miya December, Hero Mobile Legends December, Build Wanwan Sick
Scarlet Phantom은 Wanwan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항목 스칼렛 팬텀 물리 공격력 +30%, 공격 속도 +20%, 치명타 확률 +25% 증가에 좋습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을 사용한 후에는 상당한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치명타는 영웅의 공격 속도를 30%, 치명타를 5% 증가시킵니다. 2초가 걸립니다. Scarlet Phantom이 제공하는 물리적 공격의 품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은 이 제품의 판매 포인트가 아닙니다. 

기본 특성에 따라 이 Scarlet Phantom ML 항목은 매우 높은 20%의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수치는 패시브인 Frenzy가 활성화되면 3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아이템은 2초 동안 공격 속도를 30%, 크리티컬 확률을 5% 증가시키는 크리티컬 위협 요소로, 스칼렛 팬텀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버서커 퓨리, 윈드토커와 같은 다른 아이템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 아이템, Crazy!

Land of Dawn에서 시도할 수 있는 Wanwan의 2023년 통증 빌드 아이템 중 5개였습니다.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