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바알 겐신 임팩트 라이덴 쇼군

원신 임팩트 곧 발표합니다 재실행 배너 라이덴 쇼군에게 업데이트 다가오는 Genshin Impact 2.5.

이 캐릭터를 노리는 분들은 이 캐릭터를 얻고 Raiden Shogun 빌드를 위한 재료를 준비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을 것입니다.

Raiden Shogun 또는 Baal은 요소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전기 로 알려진 전기 집정관 ~을 위한 계략 원신 임팩트. 사용자 무기 장창 miHoYo로 설계되었습니다. 전기 지원 하지만 DPS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이 캐릭터를 얻을 기회가 없으신 분들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실 텐데요. 짓다 Raiden Shogun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Shogun의 Raiden 기술에 관한 요약

Raiden Shogun을 구축하기 전에 먼저 모든 재능이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짓다 당신의 팀에 맞는 Raiden Shogun은 무엇입니까?

일반 공격은 5개의 연속 공격 형태를 취합니다. 물리적 손상 단계에 따라 피해가 증가하는 적에게.

엘리멘탈 스킬 지명된 초월: Raiden Shogun의 불길한 징조가 줄 것입니다. 전기 손상 적에게 당신의 팀에서 캐릭터를 제공 폭풍같은 심판의 눈.

기능 폭풍같은 심판의 눈 Raiden Shogun이 다른 캐릭터로 대체될 때도 비슷합니다. 전기 손상 원소 반응을 일으킬 수 있도록 (원소 반응) 확대 손상 당신은 적에 대하여.

폭풍우 같은 심판의 눈 줄게 손상 0.9초마다 그리고 크게 손상 주어진 에너지 비용 사용 중인 캐릭터에 속합니다. 기술 줌인도 된다 손상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다른 캐릭터.

Raiden shogun 2022 chakra desiderata 빌드
차크라 데시데라타 빌드 라이덴 쇼군

엘리멘탈 버스트 Secret Art: Raiden Shogun의 Musou Shinsestu가 AoE를 제공합니다. 전기 손상 적에게 정상적인 턴 공격 라이덴 쇼군 장창 Musou no Hitotachi라는 이름의 검으로.

Raiden Shogun이 이 검을 사용하는 한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기본 공격 에서 시작 일반 공격, 충전 공격, 그리고 급락 공격 이전 Raiden Shogun이 준 물리적 손상, 로 변경됩니다 전기 손상.

Raiden Shogun은 또한 Raiden Shogun이 호출되도록 하는 캐릭터 뒤에 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배터리, Desiderata 차크라라고합니다.

이 데시데라타 차크라 원의 기능은 확대하는 것입니다. 손상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Raiden Shogun은 모든 에너지를 충족하거나 호출했을 때 스택 해결.

최대에 도달하기 위해 에너지를 모으는 방법은 총 에너지를 사용하거나 에너지 비용 당신의 캐릭터가 사용하는 파티 하는 동안 버스트. 모두에게서 얻은 총 에너지 버스트 팀의 캐릭터가 수행한 작업은 더 일찍 Desiderata Chakra 원을 채우기 위해 합산됩니다.

특정 지점에서 채워지는 Desiderata Chakra circle이 증가합니다. 손상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라이덴 쇼군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Raiden Shogun은 꽤 키가 크고 유형입니다. 원샷 데미지 생산할 수 있도록 큰 피해 처럼 데미지 딜러 또는 Childe, Diluc 또는 Hutao와 같은 다른 DPS.

차크라 데시데라타는 사용하지 않거나 라이덴 쇼군이 없는 캐릭터로 변경하면 5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필드.

추가 설명 관련 기술 처럼 기술 Riden Shogun의 패시브는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집한 잡동사니 에 있었던게시하다 겐신 임팩트:

라이덴 쇼군 건설 수집된 기타

Raiden Shogun 빌드 권장 사항

Raiden Shogun은 다음과 같이 설계되었습니다. 배터리 주다 손상 추가로 전기 지원 추가로 주는 것 전기 손상 당신의 DPS를 위해.

추가하는 것 외에 전기 손상, Raiden Shogun은 DPS가 활성화되도록 도와줍니다. 원소 반응 처럼 전기 충전 또는 초과 적재.

하지만 엘리멘탈 버스트 Raiden Shogun도 얻습니다. 손상 매우 큰 합계이므로 DPS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Raiden Shogun을 얻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2022년 최고의 Raiden Shogun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Raiden Shogun을 지원 DPS로 구축(배터리)

빌드 지원하다 DPS 또는 배터리 이것은 짓다 Raiden Shogun에게 가장 쉽습니다. 키우는 데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재능 가장 중요한 것은 원소 기술 > 원소폭발 > 일반공격.

라이덴 쇼군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에너지 비용 둘 다 충분히 크다 기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서 전원 원소 기술 라이덴 쇼군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확장)에서 계산 에너지 충전 (ER) Raiden Shogun 소유. 아티팩트의 우선순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에너지 충전 통계 또는 보너스 전기 손상.

가장 적합하고 적합한 아티팩트는 Severed Fate 4 세트의 상징입니다. 이 세트는 4 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통계 권장하거나 Tundering Fury 또는 Noblesse Oblige와 같은 다른 유물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절단된 운명의 엠블렘 아티팩트 4세트가 업그레이드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DMG는 총 25%와 같습니다. 에너지 충전 Raiden Shogun 소유. 이 세트에서 최대 75% 보너스 DMG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명의 문양 2세트 증정 에너지 충전 +20%. Thundering Fury 2세트와의 조합이 추가됩니다. 전기 보너스 DMG +15%.

노블레스 오블리주 2세트 추가 예정 엘리멘탈 버스트 데미지 보너스 의 모든 캐릭터에 대해 20% 파티 그래서 합산 손상 ~에서 파티 너.

무기에 장애가 너무 많지 않거나 무기 무엇에 사용하면 좋은지 짓다 이것. 초점 짓다 추가입니다 에너지 충전 당신의 팀을 돕기 위해 Raiden Shogun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통계 Skyward Spine, The Catch, Prototype Starglitter 또는 Favonius Lance와 같은.

호마의 지팡이와 태초의 제이드 날개창과 같은 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Raiden Shogun의 당신은 이 무기가 추가할 수 있도록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치명타 피해 또는 치명타율.

메인 DPS로 Raiden Shogun 구축

빌드 레이든 쇼군 2022 엘리멘탈 버스트
라이덴 쇼군 건설 엘리멘탈 버스트

Raiden Shogun은 플레이어의 Main DPS로 매우 친숙한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무료 플레이 (F2P)로 인해 짓다 충분히 어렵지 않습니다. 아티팩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블릿 일반적으로 구하기 힘든 일렉트로 데미지 보너스.

당신은 단지 필요 농업 또는 이전 Raiden Shogun 빌드와 동일한 아티팩트를 찾고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통계 에너지 충전 누구의 인공물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통계 다른.

또한 최대화해야합니다. 크리티컬 DMG/ 비율 통계 공격 명령 엘리멘탈 버스트 라이덴 쇼군 달성 크리티컬 그리고 손상 훌륭한 출력.

재능이나 기술 에 집중 짓다 라이덴 당신이 우선시하는 이 Shogun DPS는 엘리멘탈 버스트 > 속성 스킬 = 일반 공격.

이 빌드 Raiden Shogun을 활용해야 합니다. 손상 크게 엘리멘탈 버스트당신이 최적화해야 피해.

엘리멘탈 스킬 업그레이드에 유용 폭풍우 심판의 눈 손상 Desiderata Chakra를 채우는 속도를 증가시켜 폭발 피해 더 크고 최적으로 생산됩니다.

최고의 아티팩트 짓다 주요 DPS는 여전히 가혹한 운명의 상징 4 세트이거나 이 세트와 글래디에이터 피날레의 조합입니다. 썬더링 퓨리 2 노블레스 오블리주 2세트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PS Raiden Shogun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고의 무기는 물론 특수 무기 또는 시그니처 무기 Raiden Shogun, 즉 Engulfing Lightning에서.

Engulfing Lightning도 유출로 인한 소문이 있습니다. 누설자 며칠 전에는 무기 배너 와 함께 재실행 배너 라이덴 쇼군.

Engulfing Lightning의 보너스는 훌륭한 Raiden Shogun에게 완벽합니다. 지원하다 또는 플레이 DPS. Timeless Dream: Eternal Stove on Purification이라는 보너스(정제 1) 공격력이 28%에서 증가합니다. 에너지 충전 100% 이상. 사용 후 최대 80% 공격력과 12초간 30% 에너지 충전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또한 읽으십시오: 생신 전에 유출된 Genshin Impact 2.5 배너,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같은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빌드 지원 DPS 쇼군. 다양한 다른 5성 무기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아티팩트가 ER에 더 집중되어 있는 경우 호마의 지팡이와 원시 옥 날개 달린 창을 사용하여 치명타율/DMG를 높일 수 있습니다. Vortex Vanquisher를 사용하여 ATK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