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체형 추천

나탈리아는 플레이어가 자주 두려워하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랭크 모드를 플레이할 때. 이 영웅은 적절한 빌드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 외에도 암살자 영웅도 사라질 수 있으며 초보 플레이어는 나탈리아에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VCGamers가 나탈리아의 아픈 빌드에 대해 논의하여 치명적인 암살자 영웅을 사용하고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캐리 빌드 아이템 5개, 최고의 명사수!

고통스러운 나탈리아 빌드 아이템 2023년 5개

모든 플레이어는 영웅 중 하나의 빌드를 결정하기 전에 매치에서 팀의 상태와 구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여기 아이템 손상에 초점을 맞춘 Natalia의 빌드가 있습니다. 팀 구성이 가장 아픈 항목으로 빌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 권장 사항을 따를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 다이어 히트

래피드 부츠 - 다이어 히트
래피드 부츠 - 다이어 히트. 출처: VCGamers

Rapid Boots는 영웅을 위한 최고의 부츠입니다. 암살자 이동속도 스탯 추가가 다른 신발에 비해 가장 높기 때문이다.

Rapid Boots를 사용하면 +70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통계는 적 영웅을 선택하기 위해 이동성이 필요한 암살자 영웅인 나탈리아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로밍 중일 때 패시브 옵션이 제공됩니다. 올바른 패시브 선택은 다이어 히트입니다. HP가 35% 미만인 적에게 하이브리드 데미지(물리 및 마법)로 데미지를 버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추천, 하이퍼캐리!

헵타시즈의 칼날

나탈리아를 위한 헵타시아의 검
나탈리아를 위한 헵타시아의 검. 출처: VCGamers

다음 아이템은 데미지 아이템, 즉 Blade of the Heptaseas입니다. Blade of the Heptaseas는 물리 공격 속성을 가진 암살자 영웅에게 완벽한 아이템입니다.

물리 공격 +70 추가는 나탈리아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물리 공격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영웅은 내구 속성으로 250 HP를 추가로 받습니다.

독특한 속성을 위해 Blade of the Heptaseas를 사용하는 영웅은 +15 Physical Penetration을 받습니다.

Blade of the Heptaseas는 또한 Ambush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이는 나탈리아에게 완벽한데, 5초 동안 데미지를 받지 않거나 가하지 않을 때 기본 공격을 물리 공격으로 버프를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3

데몬 헌터 소드

나탈리아를 위한 데몬 헌터 소드
악마 사냥꾼 검 또는 DHS. 출처: VCGamers

자주 사라지는 이 암살자 영웅은 DHS 또는 Demon Hunter Sword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더 고통스러운 손상 출력을 위해 +35 물리 공격과 +25% 공격 속도가 추가로 있습니다.

또한 DHS는 Devour라는 동일한 이름을 가진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DHS를 사용하는 영웅은 적의 HP를 기반으로 한 일반 공격에 대한 버프를 추가 물리 피해로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Devour의 고유한 패스는 최대 5개의 스택을 수집할 수 있는 기본 공격을 수행한 후 최대 3%의 물리적 흡혈을 제공합니다. 5중첩을 받은 후 15% Physical Lifesteal을 받게 됩니다.

재앙의 포효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대한 흉포한 포효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대한 재앙의 포효. 출처: VCGamers

Malefic Roar는 추가 물리 공격 및 물리 관통 속성을 제공하는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이 두 가지 추가 속성을 통해 Natalia는 적 탱크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추가 물리 공격 +60도 정말 좋지만 +35% 물리 관통 형태의 추가 고유 속성은 특히 갑옷을 입고 적 영웅과 싸울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Malefic Roar는 Armor Buster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여 적의 물리 방어력에 따라 물리 관통력을 추가합니다. 얻을 수 있는 총 추가 물리 관통력은 최대 20%입니다.

또한 읽기: Irithel Hurts Full Damage 2023 빌드

나탈리아를 위한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또는 BoD
절망의 칼날 또는 BoD. 출처: VCGamers

이 권장 사항의 마지막 항목은 BoD 또는 절망의 칼날. 물리공격영웅 유저들은 물론 이 아이템을 추천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물리 공격력 속성, 즉 물리 공격력 +160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5% 이동 속도를 제공하여 물리 공격이 있는 암살자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아이템은 특히 HP가 50% 미만인 적 영웅에게 더 많은 물리 공격을 추가하는 절망이라는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2023년 나탈리아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에 대한 논의는 이것이 새벽의 땅에서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