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미야 빌드 아이템 5개

미야를 짓다

미야는 등장인물 모바일 레전드 mm 역할을 하고 엄청난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려면 올바른 Miy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그는 플레이어들에게 Mobile Legends 게임의 마스코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Moonton이 특정 이벤트에서 Miya의 사진을 자주 게시할 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Miya 빌드가 승리를 가져온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빠른 공격 슈터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기본 공격 속도가 다른 mm 캐릭터와 일치한다면 그가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미아의 패시브 능력에 의해 지원되기 때문에 그녀에게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현재 META Marksman 및 Inspire 전투 형태가 천천히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적들이 모이면 이 영웅의 일반 공격은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도 있고, 적들을 갑자기 공격할 수도 있으며, 한꺼번에 모두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9월 미야 빌드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항목의 선택은 아이콘과 게임에서 직면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VCGamers에서 Miya의 빌드 팁을 시도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미야의 베스트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Miya의 첫 번째 고통스러운 빌드는 스위프트 부츠.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이 부츠는 그에게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그 외에도 Warrior Boots 또는 Tough Boots를 사용하여 적 영웅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바람토커는 미야에게 최고의 아이템

사용 시 가장 먼저 획득하는 공격 아이템은 윈드토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40%, 이동 속도를 20%, 치명타 공격 위험을 10%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5~3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이 최대 3명의 적 유닛을 공격하고 36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치명적일 수 있으며 미니언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태풍이 방출될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미야의 베스트 아이템은 스칼렛 팬텀

다음으로 얻어야 할 것은 스칼렛 팬텀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과 공격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며 치명타 공격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성주의 공격 속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아이템에는 30%의 공격 속도와 5%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삼. 

하스의 발톱

하아의 발톱
하스 클로를 미야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Miya가 사야 할 다음 항목은 Haas Claws입니다. 이 아이템은 미아에게 추가 물리 공격과 물리 훔치기를 제공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입하면 초기 공격 데미지가 더 치명적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HP가 40% 미만일 때 미아는 자동으로 추가로 10%의 물리 흡혈을 얻어 모든 적과 싸울 수 있는 더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미야 카운터 아이템 추천

버서커 퓨리

버서커의 분노 오케이
미야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버커 퓨리

미야를 적에게 더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사야 할 다음 항목은 Berserker Fury입니다. 미아에 대한 물리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키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이렇게 미아는 적 앞에서 더욱 나빠진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물리 공격력을 5%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inful Miya ML 빌드 아이템 시즌 24, 자동 MVP입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Miya 빌드입니다. 위의 항목을 사용해 보시겠습니까?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