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아이템 5개

라일라를 짓다

Layla는 슈팅 영웅 또는 mm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후반부에 진입하면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특히 Layla를 올바르게 구축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 캐릭터의 사용자는 종종 Layla의 빌드 항목이 완료되면 MVP, Maniacs 및 Savage를 얻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HP는 순위를 올릴 때 사용할 수 있는 Layla의 프로 플레이어 버전과 최고의 글로벌 버전만 공유합니다.

병든 건설 프로젝트에 의지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영웅 사용자는 전시 태도에 대해 현명해야 합니다. 이 영역이 탱크 또는 스탠드 뒤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Layla 빌드 항목 목록 2022년 9월

이 영웅으로 MVP를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Layla를 빌드하여 2022년 9월에 사용해보세요.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Layla의 베스트 아이템인 스위프트 부츠

이 빠른 부츠는 공격 속도를 15%,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키기 때문에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게임 초반에 이 영웅의 이동 속도는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거나 방향을 바꾸려면 미리 샌들을 구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Layla의 베스트 아이템인 windtalker

다음 빌드 아이템은 윈드토커. 이 아이템은 증가된 공격 속도와 상대적으로 높은 크리티컬 데미지 때문에 게임 초반에 그에게 매우 좋습니다.

3~5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이 3명의 적 영웅을 공격하고 150~362의 피해(마법)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마법 피해는 치명적일 수 있으며 하수인에게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사이클론이 수동적으로 활성화될 때마다 이동 속도가 잠시 5%씩 증가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오케이
버서커스 퓨리를 레일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셋째, 높은 데미지로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버서커의 분노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올바른 사용법은 버서커의 분노.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 크리티컬 데미지, 낙하 확률과 같은 대부분의 공격 측면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오리지널 게임 시작 시 아이템을 손상시킨 오리지널 부품입니다. 

자연의 바람

Layla의 베스트 아이템은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은 궁수 계열 캐릭터 사용 시 필수 아이템입니다. 2초간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되는 액티브 스킬을 발동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방어 능력도 추가된다. 그런 다음 물리 흡혈 15%, 물리 공격 10%, 공격 속도 25%도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레일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악마사냥꾼의 검

이 아이템은 궁수 캐릭터의 스킬과 데미지를 악화시키고 체력이 높은 캐릭터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공격 속도와 35의 물리적 공격을 증가시켜 영웅에게 최고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시브 효과는 남은 HP 9%에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Layla ML을 사용할 때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2022년 9월의 5개의 가장 아픈 Layla 빌드 아이템에 대한 설명은 나중에 게임에서 승리하고 순위를 올리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