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jou Sara Genshin 임팩트 빌드, Bennett의 경쟁자 OP 버퍼!

빌드 쿠죠 사라 겐신 임팩트

성격 지원하다 그것은 가능하다 버퍼 또는 ATK DPS를 증가 원신 임팩트 지금까지 잘 알려진 베넷.

그러나 실제로는 Bennett뿐만 아니라 Kujou Sara라는 다른 캐릭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ujou Sara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현수막 라이덴 쇼군 ~에 패치 업데이트  2.1 전.

천룡위원회의 이 분대장은 버퍼 베넷에 이어 두 번째.

처음에는 작성자를 비롯한 많은 플레이어가 처음에는 Kujou Sara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해 상당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짓다 그리고 기술-그의.

사실로 짓다 Kujou Sara는 이해하기 쉽고 그녀의 능력도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자는 이번에 논의 할 것입니다. 짓다 쿠죠 사라 원신 임팩트.

그럼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버퍼 ATK, 항상 Bennett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읽기: Aloy Genshin Impact, Horizon Zero Dawn과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구축!

Kujou Sara Genshin 임팩트 빌드 추천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Kujou Sara가 우선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기술, 아티팩트, Kujou Sara Genshin Impact에 적합한 팀 추천에.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Kujou Sar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kujou sara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빌드
Kujou Sara의 원소 기술 (출처: Genshin Impact)

Kujou Sara Genshin Impact는 무기와 함께 전기 요소를 사용하는 4성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절하다 또는 화살표.

Kujou Sara의 일반 공격은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쿠죠 사라의 엘리멘탈 스킬은 텐구 스톰콜, Kujou Sara는 빠르게 뒤로 이동하고 Crowfeather라는 메카닉을 사용합니다.

Crowfeather 적에게 타격을 주거나 바닥에 있는 Charged Attack 공격으로 쏘는 것입니다.

Crowfeather가 폭발하여 Electro DMG를 처리합니다. 그 외에도, 기술 이것은 폭발할 때 캐릭터 또는 파티 그 지역에 있는 사람은 얻을 것이다 버프 일정 시간 동안 ATK.

이미 가지고 있다면 기술 수동적인 단정 Crowfeather가 폭발하면 캐릭터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입자를 얻습니다.

쿠죠 사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빌드
Elemental Burst Kujou Sara (출처: Genshin Impact)

쿠죠 사라의 엘리멘탈 버스트 토벌: 센도 코우코, Kujou Sara가 외칠 것입니다 텐구 쥬라이: 타이탄브레이커 AoE Electro DMG를 취급합니다.

텐구 쥬라이: 타이탄브레이커 이것은 확장됩니다 텐구 쥬라이: 스톰클러스터 AoE Electro DMG를 처리하는 4포인트로. 

이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면 모든 캐릭터가 버프 ATK 보너스는 Kujou Sara의 Elemental Skill과 동일합니다.

저자에 따르면 Kujou Sara는 다음과 같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버스트 지원 또는 버프 지원.

따라서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엘리멘탈 스킬 다음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Skill은 레벨을 최대화해야 하기 때문에 버프 엘리멘탈 버스트에서 얻는 ATK는 엘리멘탈 스킬에서와 동일하게 계산됩니다.

Kujou Sara Genshin Impact 구축에 적합한 유물

빌드 쿠죠 사라 겐신 임팩트 노블레스 오블리주
Kujou Sara의 유물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을 위한 짓다 Kujou Sara Genshin Impact는 Crit rate/DMG, Energy Recharge 및 Electro DMG 보너스입니다.

Burst Kujou Sara를 빠르게 사용하여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려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저자는 최소한 조언합니다. 통계 Kujou Sara의 에너지 충전은 최적화에 100입니다. 짓다 쿠죠 사라 원신 임팩트 딥 피해 지원 DPS.

이 글이 작성되었을 때, 저자가 생각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아티팩트는 짓다 Kujou Sara는 유물 세트입니다. 잘린 운명의 상징.

유물 세트 잘린 운명의 문장을 얻었습니다. 효과를 주다 거대한 25%에서 원소 폭발 DMG 증가 통계 에너지 충전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 짓다 쿠죠 사라 원신 임팩트.

Kujou Sara는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추가 최대 75% 보너스 DMG를 얻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아티팩트 세트가 현재 Kujou Sara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아티팩트 옵션과 조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세트 사용 옵션 노블레스 오블리제 Kujou Sar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팀의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 후에 캐릭터 사용 엘리멘탈 버스트.

Thundering Fury와 함께 Noblesse Oblige 조합을 사용하거나 썬더슈터 4세트.

Thundershooter 아티팩트 세트 사용에 대한 참고 사항은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 파티 모노 Electro 또는 Raiden Shogun과 같은 Electro 요소를 사용하는 모든 캐릭터 또는 그래 미코.

또한 읽기: 빌드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한 완전한 팁 및 권장 사항

Build Kujou Sar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쿠죠 사라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Kujou Sara의 무기 (출처: VCGamers)

Kujou Sara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있는 무기를 찾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 공격 키가 큰.

Kujou Sara의 Elemental Skill의 버프가 그에 따라 계산되었습니다. 기본 공격 ATK나 ATK% 스탯과 다릅니다.

기본 공격은 무기와 캐릭터 레벨 또는 승천을 할 때만 얻을 수 있습니다.

5성 무기 저자에 따르면 Kujou Sara, 특히 Skyward Harp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가장 키가 큰.

가지고 있는 종말의 비가와 아모스 활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Thundering Pulse, Polar Star 또는 Aqua Simulacra보다 큽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쿠죠 사라 원신 임팩트 Viridescent Bow, Mourn 's Moon, Sacrificial Bow 및 The Stringless입니다.

Kujou Sara Genshin Impact에도 사용할 수 있는 4성 F2P 무기 옵션은 Paimon's Bargain과 처음에 얻을 수 있는 Favonius Warbow로 교환할 수 있는 Blackcliff Warbow입니다. 게임 퀘스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