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hya Genshin 임팩트 구축: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데히야 겐신 임팩트 빌드

데히야는 캐릭터 원신 임팩트 가장 최근에 출시된 업데이트 Cyno의 5성 캐릭터 재방송과 함께 3.5.

Dehya는 3.5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Tighnari와 함께 표준 배너에도 포함될 또 다른 5성 캐릭터입니다.

데히야의 능력치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 다소 떨어진다는 평가가 많다.

Dehya는 당신이 얻는 것이 좋습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토론합니다. 짓다 Dehya Genshin Impact는 재료, 유물 등에서 시작하여 완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ghnari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Dehy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데히야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물질적 재능과 캐릭터 승천 데히야

dehya genshin 임팩트 상승 재료
캐릭터 및 특성 재료 승천데히야 (출처: DevilTakoyaki)

캐릭터 승천 Dehya는 드롭 재료가 필요합니다. Overseer의 Semi-Intransient 매트릭스, 즉 Guiding Light Tetrahedron, Agnidus Agate(Silver, Fragment, Chunk 및 Gemstone), Sand Grease Pupa 및 하락 Eremites의 적, 즉 Faded Red Satin, Trimmed Red Silk 및 Rich Red Brocade로부터.

물질적 재능 파루잔은 하락 Weekly boss Scaramouche (Shouki no Kami), 즉 Puppet Strings, Eremites의 적, 즉 Faded Red Satin, Trimmed Red Silk, Rich Red Brocade 및 책 재능 즉, Praxis 세트(Praxis의 가르침, Praxis에 대한 안내 및 Praxis의 철학).

Build Dehy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데히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몰튼 인페르노
엘리멘탈 스킬 데히야 (출처: VCGamers)

일반 공격 Dehya Genshin Impact는 여전히 일반과 동일하며 4 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Dehya의 원소 기술, 즉 Molten Inferno, Dehya는 AoE 스킬 서클 내의 적에게 AoE 파이로 DMG를 가할 수 있는 Fiery Sanctum을 생성합니다.

이 스킬은 2회 사용이 가능하여 캐릭터의 위치에 따라 위치를 잡아 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iery Sanctum은 캐릭터가 모든 공격(일반, 스킬 또는 버스트)을 사용하는 경우 파이로 DMG도 제공합니다.  

Fiery Sanctum 서클에 있는 동안 캐릭터가 받는 피해의 몇 퍼센트가 Dehya에게 이전됩니다. Dehya의 HP가 일정 비율에 도달하면 데미지가 이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방해 저항도 증가하여 적의 공격을 받아도 캐릭터가 튕기지 않습니다.

데히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레오닌 바이트
엘리멘탈 버스트 데히야 (출처: VCGamers)

Dehya의 Elemental Burst 즉 Leonine Bite, Dehya의 공격은 파이로 피해를 입히고 Dehya의 중단 저항을 증가시키는 펀치로 바뀝니다.

이 공격은 견고한 DMG를 처리합니다. 다만 이 공격은 자동공격이고 지속시간이 4초에 불과하고 쿨타임이 18초로 상당히 길기 때문에 신중하게 공격을 극대화해야 한다.

우선 사항 기술 Dehya는 Elemental Burst, Elemental Skill이므로 마지막 일반 공격으로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Build Dehya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별자리

dehya genshin 충격 별자리
Constellation Dehya (출처: VCGamers)

Dehya는 VCGamers에 따르면 별자리 0(C0)에 의존하는 경우 특히 에너지 및 버스트 지속 시간 측면에서 결함이 있기 때문에 약간 부족한 캐릭터입니다.

VCGamers는 Dehya의 손상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소한 C1 및 C2 별자리를 제안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Primogem이 있는 경우 C6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Dehya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절단된 운명의 상징 빌드 데히야 겐신 임팩트
Dehya Artifact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Dehya Genshin Impact는 일반적으로 Pyro DPS와 동일합니다. HP 통계가 추가되면서 Dehya의 재능 규모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Dehya의 대부분의 공격은 HP와 ATK에서 계산됩니다. 그러나 ATK는 HP보다 비율이 높으며 손상 더 높은.

그러나 Dehya의 공격은 Elemental Particles를 많이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Dehya의 공격은 Elemental Burst 및 Elemental Skills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VCGamers가 Dehya에 대해 일반적으로 권장하는 아티팩트는 Dehya의 Elemental Burst DMG를 증가시킬 수 있는 Severed Fate의 상징입니다.

Crimson Witch of Flames를 사용할 수 있지만 VCGamers는 Emblem of Severed Fate를 더 잘 찾습니다.

Burgeon과 같은 특정 원소 반응 팀 조합을 플레이하는 경우 VCGamers는 다음을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실낙원의 꽃 또는 화려한 꿈.

DPS 대신 데히야를 서포터로 빌드하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rgeon Genshin Impact Team의 DPS 권장 사항

Build Dehy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Dehya genshin 임팩트 병기 갈대 바다의 봉화
데히야 무기 (출처: VCGamers)

Dehya Genshin Impact 추천 무기 모두 클레이모어 별 5개는 여전히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최고는 최신 무기인 갈대해의 등대다.

Dehya는 Wolf Gravestone, Skyward Pride, Redhorn Stonethresher, Song of the Broken Spine, The Unforged와 같은 다른 5성 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히야에게 사용할 수 있는 4성 무기 Serpent Spine, Sacrificial Greatsword, Akuomaru, Luxurious Sea-Lord, Blackliff Slasher였습니다.

F2P(무료 플레이), Archaic Prototype 또는 Katsuragikiri Nagamasa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Dehya Genshin Impact 빌드를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dehya genshin 임팩트 팀 컴프
Dehya Team Comps(출처: VCGamers)

Dehya는 현재 팀 조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Dehya는 팀 조합 모노 파이로를 사용하면 더 안정적인 데미지를 입힐 것입니다.

VCGamers가 추천하는 팀 구성 중 하나는 Dehya, Bennett, Xiangling 및 Kazuha입니다.

Bennett과 Xiangling은 파이로 팀과 다른 요소 모두에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진 지원 캐릭터입니다. 4성 캐릭터인 이 두 캐릭터 역시 쉽게 얻을 수 있다.

Anemo 캐릭터인 Kazuha는 적의 원소 RES를 낮출 수 있습니다. Kazuha를 Sucrose와 같은 Anemo 지원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원소 반응 팀의 경우 VCGamers는 Dehya를 Burgeon 팀 DPS로 빌드할 것을 권장합니다.

추천 버건스 팀 Dehya의 경우 Dehya, Nahida, Xingqiu 및 Xiangling입니다. 

따라서 Dehya Genshin Impact의 빌드입니다. VCGamers에 따르면 데히야는 실제로 꽤 좋은 캐릭터이고, 이 캐릭터를 위한 아티팩트가 제시된다면 앞으로 잠재력이 있는 캐릭터라고 한다.

이 캐릭터를 받지 못하신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Gacha Dehya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