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i Genshin 빌드: 재능, 기어 및 팀 구성 요소

Collei Genshin은 패치 3.0에서 무료 4성 Dendro 지원이 될 것입니다. 최고의 Genshin Impact Collei 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Collei Genshin은 4성 Dendro Bow Character입니다. 원신 임팩트. 필드 밖에서 다른 캐릭터에 대한 Dendro의 반응을 가능하게 하는 지원 캐릭터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 3.0 이벤트의 일부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는 전체 Genshin Impact Collei 빌드 가이드를 표시합니다.

콜레이 겐신의 스킬

콜리 겐신
Collei Genshin의 영웅 기술

Collei의 기술 세트는 상당히 일반적이며 스타터 캐릭터 Dendro에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과 폭발 모두 Dendro의 피해에 대한 여러 예를 제공하며 이는 반응을 유발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녀는 서포터/서브 DPS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Collei의 스킬 재능을 극대화하고 먼저 폭발하고 일반 공격은 마지막으로 남겨 두어야 합니다.

다른 아크 캐릭터와 거의 동일하지만 Dendro 손상이 있습니다. 길을 따라 적에게 Dendro DMG 인스턴스 1개를 처리하는 꽃 반지를 던집니다. 꽃 반지는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돌아와 Dendro DMG를 다시 한 번 처리합니다. 쿨타임 12초.

Cuilein-Anbar라는 인형을 던져 AoE Dendro DMG를 처리하는 폭발을 일으켜 Cuilein-Anbar Zone을 생성합니다. 고양이 인형은 이 영역에서 튕겨져 AoE Dendro DMG를 처리합니다. 지속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에너지 비용 60.

전반적으로 Collei의 패시브는 다른 캐릭터에 대한 Dendro의 다양한 반응을 유발하여 스킬이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버스트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합니다.

Sumeru의 글라이딩 챔피언: 아군 파티원의 글라이딩 스태미나 소모량을 20% 감소시킵니다. 완전히 동일한 효과를 내는 수동 특성과 중첩될 수 없습니다.

플로랄 사이드와인더: 파티원 중 한 명이 꽃 반지가 돌아오기 전에 버닝, 퀵큰, 악화, 퍼짐, 꽃, 하이퍼블룸 또는 버건 반응을 유발한 경우, 돌아올 때 캐릭터에게 새싹 효과를 부여하여 덴드로를 계속 처리합니다. 가장 가까운 상대에게 3초 동안 40% ATK Collei에 해당하는 DMG. 다른 새싹의 효과가 초기 지속 시간 동안 발동되면 초기 효과가 해제됩니다. 이것은 이러한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른한 숲: Cuilein-Anbar Zone의 캐릭터가 Burning, Quicken, Aggravate, Spread, Bloom, Hyperbloom 또는 Burgeon 반응을 유발하면 Zone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하나의 트럼프 카드 키티는 최대 3초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Collei Genshin Impact 구축

콜리 겐신
히어로 콜레이 겐신

인공물 수메루 새로운 것은 Dendro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EM에 의존하는 Collei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가 Wandering Company x4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엘리멘탈 리액션 발동 후 8초 이내에 이 장착 캐릭터는 다른 파티원의 엘리멘탈 타입에 따라 버프를 받습니다. 보조 캐릭터와 동일한 속성을 가진 파티원 1명당 ATK가 14% 증가하고, 속성 속성이 다른 파티원 1명당 속성 마스터리가 50씩 증가합니다.

위에 언급된 각 버프는 최대 3개의 캐릭터로 계산됩니다. 이 효과는 8초마다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는 캐릭터는 필드에 없을 때에도 여전히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lden Apple Archipelago 이벤트에서 무료 Fischl을 얻는 방법

최고의 팀 Collei Comps

콜리 겐신
Fischl과 Collei Genshin의 팀 대회

Collei 팀의 가장 쉬운 조합은 Tighnari가 Catalyze -> Spread(Dendro + Electro + Dendro/Electro)를 트리거하여 Dendro 피해를 지속적으로 주는 것입니다.

티그나리 + 휘슬/야에 미코/쿠키 시노부 + 카즈하/수크로스 + 콜레이

Tighnari는 스프레드로 추가 피해 증가를 얻을 수 있는 주요 피해 딜러가 될 것입니다. 선택한 Electro Enabler는 Tighnari 및 Collei와 결합하여 Catalyze를 트리거합니다.

Collei는 Enabler 역할을 하여 지속적인 Quicken 및 Spread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그는 잘 작동합니다 피슐 지속적인 전기 손상을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ether 및 Lumine Genshin Impact, 2023년에 수치 확인

Collei + Dendro Traveler + Xingqiu + Fischl/Xiangling

이 팀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 Dendro와 Hydro Xingqiu의 지원으로 Bloom의 반응을 유발하는 데 집중합니다. 그 후 플레이어는 라인업에 있는 지원에 따라 Hyperbloom 또는 Burgeon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Collei 또는 Dendro Traveler는 이 팀에서 지상의 주요 DPS가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