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ngyun Genshin Impact 3.4 빌드 권장 사항

청윤 겐신 임팩트

Chongyun은 4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Cryo 요소와 Claymore를 무기로 사용합니다.

이 캐릭터는 Elemental Skills에서 Cryo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스킬을 시전한 후 캐릭터가 일반 및 차지 공격을 할 때 냉기 피해를 입히는 원이 생깁니다.

Chongyun의 Elemental Burst는 세 개의 큰 Cryo 검을 발행하고 상당히 높은 피해를 입 힙니다.

불행히도 Chongyun의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은 데미지 측면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Chongyun Genshin Impact 빌드입니다. 다음 Chongyun 빌드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Kamisato Ayato 팀 빌드 및 구성 2022

청윤 유물 추천

Chongyun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Chongyun Genshin 영향 유물 권장 사항

Cryo 요소가 있는 캐릭터로서 Blizzard Strayer 유물 전체 세트를 보유하는 것은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Blizzard Strayer의 전체 세트에서 제공하는 통계는 추가 +15% Cryo Damage Bonus, Cryo의 영향을 받는 적에 대한 20% Crit Rate, 적이 Frozen 상태인 경우 추가 +20% Crit Rate입니다.

프로즌 적에 대한 최대 40%의 추가 크리티컬 확률로 청윤은 물론 다음에 논의할 프리즈 팀 구성에 적합합니다.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외에 청윤도 2세트 사용 가능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Gladiator's Finale 및 Shimenawa's Reminiscence와 같이 +18% Attack을 제공하는 2개의 다른 아티팩트 세트와 함께.

노블레스 오블리주 2세트를 사용하는 것도 청윤의 엘리멘탈 버스트에 집중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에게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Chongyun에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에 대한 권장 사항을 알고 난 후 Chongyun이 Genshin Impac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laymore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두 번째 개화 이벤트 안내 : 리사 겐신 임팩트 코스튬 3.4

청윤원신 임팩트 최고의 무기

청윤 무기 선택
청윤 무기 선택

청윤이 선택한 최고의 무기는 늑대의 묘비 또는 WGS. 이 무기는 Chongyun에게 추가 공격을 주어 데미지 출력이 더 커질 수 있습니다.

WGS가 없으면 얻기 쉬운 다른 무기, 즉 Battle Pass의 Serpent Spin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고 싶지 않은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Chongyun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Prototype Archaic 또는 Luxurious Sea Lor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aymore 사용자로서 Chongyun은 상당히 다양한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이몬 상점에서 스타글리터를 교환하여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블랙클리프 슬래셔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Kaedehara Kazuha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F2P 빌드

팀 구성 권장 사항

청윤겐신 임팩트팀 구성
청윤겐신 임팩트팀 구성

청윤 최고의 아티팩트와 무기를 알아봤다면 이제 청윤을 활용한 최고의 팀 구성에 대해 논의할 차례다.

첫 번째 팀 구성은 Bennett, Kazuha 및 Xiangling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팀과 함께 Chongyun, Bennett 및 Xiangling은 Melt 및 Reverse Melt 반응을 일으켜 적이 더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또한 Kazuha는 Swirl 반응으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Chongyun 및 Xiangling의 요소, 즉 Cryo 및 Pyro에 대한 버프도 제공합니다.

또한 Chongyun은 Ayaka의 팀 구성을 위한 서브 DPS가 될 수 있습니다. Sub-DPS로서 Chongyun은 Ayaka가 추가 Cryo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Cryo 응용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상태에 영향을 받는 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얼다 코코미의 엘리멘탈 스킬과 합체했을 때.

따라서 Chongyun 빌드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Genshin Impact의 충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