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2022년 최신 권장 Bennett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빌드 베넷 2022

베넷은 얻을 수 있는 4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배너를 실행 다가오는 Raiden Shogun과 Sangonomiya Kokomi를 위해.

Bennett을 얻으면 Bennett를 구축해야 합니다. 

처음에 Bennett Adventure Team의 리더는 다른 Pyro 캐릭터인 5성 캐릭터인 Diluc의 '대안'으로만 간주되었습니다.

베넷은 유튜버 시절인 2021년부터 유명했다. 원신 임팩트 방법을 깨달았다 키트 베넷은 훌륭했습니다.

Mondstadt의 이 캐릭터는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거의 모든 DPS는 Bennett에게 다음과 같이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Genshin Impact 버전 2022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Bennett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

빌드 베넷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베넷

캐릭터로 지원하다, Bennett은 정말 다재다능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짓다 베넷 힐러, 파이로 지원, DPS로도.

Bennett은 Sucrose 및 Mona와 함께 Genshin Impact 선수들 사이에서 국가 대표팀 또는 Holy Trinity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을 보여주다 DPS. 

이 세 문자의 조합을 사용하여 다음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손상 매우 큰.

너도 할 수 있어 짓다 Bennett은 그의 공격도 훌륭한 DMG를 생성하기 때문에 DPS입니다. 

이 기사는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짓다 베넷은 유용성에서 시작합니다 기술 그리고 기술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할 것, 일치시킬 인공물 및 일치시킬 무기.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Genshin Impact Healer 캐릭터!

Build Bennett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순위

빌드 베넷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베넷

소드 유저이자 파이로 속성인 베넷은 5회 연속 공격으로 일반 공격을 합니다.

엘리멘탈 스킬 Bennett에서 즉 Passion Overload 베넷이 파이로 DMG를 처리하는 검 공격을 하게 할 것입니다. 

이 공격은 시간 제한 쿨다운 약 5초 정도로 충분히 작기 때문에 쉽게 스팸 그의 공격.

엘리멘탈 버스트 Bennett, 즉 Fantastic Voyage에서 ~이다 기술 Bennett에서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당신이 가장 우선시해야 할 것입니다. 짓다 Bennett Genshin Impact는 다음과 같이 좋습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DPS.

Fantastic Voyage가 제공합니다. 버프 서클 내 모든 캐릭터의 ATK에 엘리멘탈 버스트 베넷.

또한 원 안에 있는 캐릭터의 HP가 70% 미만일 경우 베넷이 캐릭터의 HP를 더 일찍 회복시켜줍니다. 

피해 발생 엘리멘탈 버스트 그것은 또한 약 400% 인 상당히 큽니다. 기본 공격 Bennett을 통해 Bennett을 매우 생산적인 DPS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손상 아픈'.

만약 너라면 짓다 Bennett as DPS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그리고 원소 기술. 정상 공격 무시하거나 나중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손상 가장 큰 짓다 Bennett의 DPS는 원소 능력에서 나옵니다.

빌드 베넷으로 지원하다 음 파이로입니다 지원하다 또는 모든 DPS 당신은 단지 우선 순위 짓다 당신이 속한 베넷 엘리멘탈 버스트 Bennett의 공격이 두 번 더 이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Bennett Genshin 임팩트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통계 어떤 아티팩트를 찾아야 합니까 짓다 베넷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즈 짓다 Bennett 당신은 어떤 위치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DPS와 달리 Bennett은 집중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통계 ATK에. Fantastic Voyage는 그 규모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본 공격

기본 공격은 ATK나 ATK%와 다르게 레벨 업 그리고 오르다 캐릭터 또는 무기에서만.

빌드 Bennett as DPS 로 아티팩트를 검색해야 합니다. 통계 기본 치명타율/데미지, 에너지 재충전 및 파이로 DMG 보너스.

당신은 또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통계 보조 또는 하위 통계 캐릭터 사용 시 베넷의 원소 마스터리 지원하다 다른 요소와 함께 짓다 베넷.

만약 너라면 짓다 베넷으로 지원하다 또는 파이로 지원,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HP와 에너지 충전.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힐링 보너스 당신이 만들 때 짓다 당신을 베넷 완전한 치유자 또는 힐링봇.

에너지 재충전 통계가 정말로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스팸 원소 폭발 초에 짓다 실제로 Bennett의 모든 능력은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3가지 아티팩트가 있습니다. 짓다 베넷. 을 위한 짓다 DPS 베넷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는 Crimson Witch of Flames 또는 Thundering Fury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Yanfei Genshin Impact 최고의 DPS 빌드 권장 사항
bennett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DPS 빌드
Bennett DPS Artifacts : Crimson Witch of Flames 및 Thundering Fury

Bennett DPS를 함께 사용하면 Crimson Witch of Flames 4 세트가 완벽합니다. 지원하다 크라이오 또는 하이드로.

이 아티팩트는 Overloaded 및 Burning DMG를 40%, Vaporize 및 Melt DMG를 15% 증가시킵니다. 

또한 Crimson Witch of Flames를 사용하면 10초 동안 2피스 세트 보너스(+ 파이로 데미지 보너스 + 15%)가 초기값에서 50% 증가합니다. 원소 기술 베넷.

Thundering Fury 4 세트는 캐릭터를 사용하는 경우 Bennett에 적합합니다. 전기 ~처럼 지원하다 DPS 베넷.

이 세트는 향상됩니다 손상 40%의 과부하, 전기 충전 및 초전도 원소 반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게다가 시간도 단축된다 원소 스킬 쿨타임 1초씩.

당신이 사용할 때 베넷으로 전폭적인 지원 노블레스 오블리주나 운명의 상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드 bennett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지원 Bennett
아티팩트 서포트 베넷 : 노블레스 오블리주와 운명의 상징

노블레스 오블리주 세트가 늘어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2세트부터 DMG +20%도 증가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하는 경우 모든 캐릭터에 대해 12초 동안 +20% 엘리멘탈 버스트 Bennett과 다른 캐릭터들이 뒤따랐습니다.

운명의 문양 4세트 사용 증가 가능 베넷 지원하다 당신은 여분의 에너지 재충전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큰 DMG 25% 에너지 충전 베넷.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한 완전한 팁 및 권장 사항

Bennett Genshin Impact 빌드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엘리멘탈 버스트 Bennett 모두 계산됨(규모) 에서 기본 공격 베넷. 당신은 얻을 수 없습니다 통계 불행히도 인공물에서.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통계 기본 공격 Bennett에 사용된 무기의

당신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베넷의 레벨을 올리거나 오르다.

기본적으로 총 통계 기본 기본 공격 당신은 모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짓다 베넷과 모든 하위 통계 (DEF 제외) 업그레이드하면 좋을 것입니다. 손상  베넷 당신.

빌드 베넷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베넷의 5성 무기: 원시 비취 절단기, 아퀼라 파보니아, 미스트스플리터 리포지, 스카이워드 블레이드

5성 검 무기 Primordial Jade Cutter, Mistsplitter Reforge 및 Aquila Favonia와 같은 것은 Bennett에게 좋을 것입니다. Skyward Blade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당신의 베넷에서.

베넷 겐신 임팩트 4성 무기 빌드
베넷의 4성 무기: 부패하는 욕망, 파보니우스 검, 프로토타입 랑쿠르, 사자의 포효

베넷의 4성 무기 현재로서는 증가시킬 수 있는 것은 부패한 욕망입니다. 기본 공격 베넷이 가장 그리고 또한 에너지 충전. 불행하게도 이 검은 이벤트 1.6 전.

Bennett의 경우 Favonius Sword, Prototype Rancour 또는 Lion's Roar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misato Ayaka Genshin Impact 2022 추천 빌드

Bennett Genshin Impact Build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Bennett이라면 누구와도 실제로 Bennet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Xiao, Ganyu 또는 Kamisato Ayaka와 같은 DPS는 Bennett과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Bennett DPS의 경우 2가지 요소, 즉 Cryo 팀에 의존하여 2가지 팀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그리고 Electro Hydro 팀 지원하다.

팀 추천 1 Bennett를 DPS로, Chongyun을 Cryo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원하다

빌드 베넷 겐신 임팩트 팀 멜트
팀 추천 1

Chongyun이 Bennett의 공격을 Cryo로 변경하여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조합은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리버스멜트 지속적으로. 

청윤도 지는거야 쿨다운 베넷 성좌 2에 청윤이 있다면 베넷의 공격 속도는 녹은 것 더 높은.

다른 팀원, 즉 Sucrose, Jean 또는 Kazuha와 같은 Anemo 캐릭터를 사용하여 원소 반응을 줄 수 있습니다. 소용돌이. 파이로 공명 부스트를 생성하는 Amber와 같은 다른 파이로 캐릭터 손상 베넷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완전한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Guide
베넷 겐신 임팩트 썬더링 퓨리 팀 빌드
팀 추천 2

팀 추천 2 ~이다 지원하다 전기 및 수력. Bennett이 Thundering Fury를 사용한다면 이 팀을 아주 잘 사용할 것입니다.

Overloaded, Electro-charged, Vaporise 등 다양한 원소 반응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팀에서는 Bennet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사와 싱추. Lisa는 Electro로 선택되었습니다. 지원하다 Campu는 다른 Electro 사용자에 비해 Electro 공격을 매우 빠르게 적용하기 때문입니다.

확대하는 다른 원소 반응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Xingqiu 손상 베넷 당신.

Lisa와 Electro Resonance를 생성할 다른 팀원을 위해 Fischl 또는 Beido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