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hesda, DOOM Eternal이 12월에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

둠 이터널스

비시저스 DOOM Eternal이 이제 멋지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와 함께 제공되는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게임의 흥분 때문에, 둠 이터널스 12월에 열리는 The Game Awards 2020에서 올해의 게임 후보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현재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구글 스태디아, PC 등 여러 플랫폼과 PS5, 엑스박스 시리즈 X 등 차세대 콘솔로 출시됐다.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 콘솔에서는 아직 게임을 이용할 수 없다.

둠 이터널스

둠 이터널스

음, 최근에 베데스다 또한 마침내 콘솔에 DOOM Eternal의 존재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12월 8일 Nintendo에서 만든 이 휴대용 콘솔에 FPS 장르 게임이 표시되고 나중에 디지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DOOM Eternal의 Nintendo Switch 버전은 게임 DOOM(2016)을 Nintendo Switch로 이식한 것으로 알려진 Panic Button Games에서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anic Button은 또한 Wolfenstein II: The New Colossus 및 Wolfenstein: Youngblood와 같은 다른 여러 게임을 Switch에 제공합니다.

나중에 싱글 플레이어 모드와 배틀 모드가 이 스위치 버전에서 제공됩니다. 게임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Panic Button은 Switch 콘솔에서 자이로스코프 기술을 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모션 조준 기능도 제공합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Bethesda는 이 게임을 물리적 형태로 출시할 계획이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Nintendo eShop에서 판매될 DOOM Eternal 게임의 용량은 19GB라는 것입니다. Vicigers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