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스킨 콜렉터 Yu-Zhong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멋진 보장?

다음은 스킨 컬렉터 Yu-Zhong Mobile Legends, Cool Guaranteed?

안녕하세요 동료 Vicigers? 잘 지내고 있나요? 건강하시길 바래요, 피해자 미민 여러분이 꼭 알아두셔야 할 정보와 꿀팁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얻을 수 있는 스킨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랜드 컬렉션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기사도 읽어보세요: 5월 15일 515 e파티! MLBB의 흥분에 대한 준비

비시저스 노멀스킨부터 멋진 콜렉터스킨까지 얻을 수 있으니, 비시저스가 다음 스킨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도록 충분히 논의해보자!

미민이 요약한 다음 토론에 주목하세요!

스킨 컬렉터 및 에픽

여기 Yu-Zhong Mobile Legends 스킨 컬렉션이 있습니다. 멋지다는 보장이 있나요?
출처: GGWPid

다음은 주요 상품인 스킨의 순서이며 Yu Zhong – Blood Serpent, Selena – Thunder Flash 및 Roger – Dr Beast 스킨의 세 가지 스킨이 있습니다.

세 가지 스킨 중 하나를 이벤트의 주요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집가 이것. 먼저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확인하여 각각의 스킨을 선택하십시오.

특수 스킨

출처: GGWPid

그런 다음 이번에 두 번째로 선택하는 특수 스킨 순서에는 Fanny 스킨에 대한 세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Lifeguard, Angela - Scream Doll 및 Zhask - Extraterrestrial입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 컬렉션에서 얻을 수 있는 특별 스킨 상품의 두 번째 선택이 될 위의 세 가지 스킨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선택할 스킨을 먼저 확인한 다음 확인합니다.

엘리트 스킨 목록

출처: GGWPid

다음은 이번에 세 가지 엘리트 스킨에 대한 선택인 엘리트 스킨 순서입니다. 이전 목록과 동일한 수의 스킨 선택, 즉 Aldous - Death, Karrie - Bladed Mantis 및 Grock - Castle Guard 스킨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3개의 스킨 중 엘리트 스킨 목록에서 경품으로 사용할 스킨 3개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랜드 컬렉션 이것. 위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스킨!

출처: GGWPid

그런 다음 네 번째 기본 스킨 순서인 기본 스킨입니다. Leomord – Phantom Knight, Lesley – Royal Muskeeter 및 Chang'e – Moonstruk의 세 가지 스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수집가 이벤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스킨은 다음과 같습니다. Vicigers 여러분,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Vicigers가 멋진 스킨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면 플레이 경험이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승리의 매력이 되며, 더 나아가 적 팀이나 우리 팀을 자랑하는 것은 멋진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