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드랍?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기에 대처하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운

2022년 1월 마지막 주. 물론 크립토 플레이어들에게는 지금까지 비트코인의 가치가 계속 하락해 혼란을 겪고 있다. 비트코인 해마다 시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확실히 많은 비트코인 애호가가 있고 매년 증가할 것입니다.

물론 암호화폐에 투자할 때는 기존 시장을 먼저 살펴보고 손실이 발생하면 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력한 분석을 이끌어야 합니다. 다음은 비트코인 다운을 처리하는 5가지 방법입니다.

장기 토큰 투자

장기적으로 비트코인

비트코인 변동성 비트코인 가격이 날마다 급격하게 오르락내리락하게 만드는 것은 많은 손실을 경험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암호화폐 초보자를 격려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 말에 BTCIDR을 구매하고 2021년 10월 이전에 매도한 사람들은 지금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암호화폐에 투자할 때 정신적 인내심을 훈련할 수 있어야 하며 물론 장기 투자로 간주하여 암호화폐를 플레이합니다. Cryptocurrency는 오랜 시간과 매년 변화하는 분석이 필요한 투자 모델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귀하에게 적용됩니다.

Bitcoin은 디지털 통화 주식 시장에서 항상 변동성이 있기 때문에 떨어졌습니다. 디지털 지갑은 곧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므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시장에 나와 있는 이 지갑에 투자하면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하나의 토큰에 모두 투자하지 마십시오

단일 토큰으로 암호화폐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주식, 뮤추얼 펀드 또는 외환으로 가능한 한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거나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위 코인에는 Bitcoin, Ethereum, Binance Coin, Tether 및 Solana가 포함됩니다.

해당 디지털 통화로 포트폴리오를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Cryptocurrency에 투자하는 경우 하나의 토큰만 넣는 것이 아니라 여러 토큰에 돈을 넣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디지털 화폐를 배치할 때 기대 이상의 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비트코인의 하락을 피하는 요령 중 하나입니다. 소위 단조로운 투자에서 항상 벗어날 수 있도록.

서로 다른 암호화폐 사이에서 하나의 디지털 통화가 가치가 떨어지면 과다 노출 위험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암호화폐를 구입하기 전에 조사를 하십시오.

토큰 구매 자동화

토큰 구매 자동화

비트코인 하락을 방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토큰 구매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Cryptocurrency 교환에서 사용자는 주식 및 뮤추얼 펀드와 마찬가지로 반복 구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자동화된 구매 프로세스는 플랫폼에서 투자자에게 매월 일정량의 암호화폐를 구매하라는 알림을 보내는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가격이 높을 때 더 적은 돈을 벌겠지만, 가격이 낮을 때 더 많은 돈을 벌어 이를 만회할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면 시장 타이밍을 맞추려는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문 암호화 전문가도 처리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토큰에 대한 위험 관리 수행

비트코인이 다운되었습니다

적은 투자로 빨리 부자가 될 것이라고 약속하는 사람들의 cryoto 팁을 피하십시오. 투자 한도를 설정하는 것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잃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비트코인 다운을 피할 수 있고 또한 비트코인 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투자자가 손실을 자주 입는 고위험 벤처입니다.

가질 수 있는 좋은 사고방식은 암호화폐 거래가 도박만큼 변덕스럽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길 것인지 질 것인지 결코 알 수 없으므로 감당할 수 없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암호화 전략 만들기

나만의 암호화 전략 만들기

비트코인의 지난 가을에 대처하는 방법은 자신만의 버전으로 크립토 전략을 만드는 것입니다. 암호화 사기는 확실히 이 시기에 11%에 도달할 수 있으며 2021년 첫 9개월 동안 7,118건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는 전체적으로 30% 증가하고 피해자당 평균 손실은 거의 $ 28,000입니다.

올바른 플랫폼을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투자하는 모든 새로운 코인에 대해 항상 연구를 수행하고 투자가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은지 스스로에게 중요한 질문을 던집니다.

코인이 업계와 관련이 있는지, 문제를 해결하는지, 활성 사용자가 몇 명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일부 새로운 암호화폐는 업계 리더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약속하므로 지킬 수 없는 약속을 하는 암호화폐는 피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