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입소문이 난 PUBG Ga Qi의 의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배그가 치

"PUBG Ga Qi"라는 용어는 TikTok, Twitter, Instagram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바이럴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용어는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배그 또는 PlayerUnknown의 전장.

PUBG 또는 PlayerUnknown's Battleground는 2017년부터 출시된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생존해야 합니다.

결국 끝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그렇다면 지난해 각종 SNS에서 입소문이 난 속어는 무슨 뜻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PUBG Ga Qi의 의미

배그가 치
PUBG 모바일 게임하기

여느 때와 같이 "PUBG Ga Qi"는 함께 즐기거나 놀기 위한 초대장입니다. 비디오에서 처음 시작된 용어 Tik의 톡 @syavqi 계정으로 업로드했습니다.

비디오는 대화를 보여줍니다 왓츠앱 친구와 @syavqi 소유자. 계정 소유자는 "PUBG Ga Qi"라는 메시지를 작성하여 친구로부터 게임에 초대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놀자"를 의미하는 "가스"라는 단어로 초대에 응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목표를 높이는 5가지 방법 PUBG Mobile Lite

흥미롭게도 거의 매일 같은 대화가 반복됐다. 날짜만 봐도 2021년 1월 7~21일 거의 2주 동안 대화가 반복된다.

배그가 치
PUBG 모바일 플레이 (출처: xda-developers)

해당 영상은 순식간에 화제를 모으며 네티즌들로부터 다양한 반응을 얻었다. 두 친구 사이의 대화에는 PUBG 플레이에 대한 초대장만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많은 네티즌들은 문튼이 만든 이 게임에 친구들을 초대할 때 이 표현을 새로운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결국 이 용어는 게임을 하자는 초대장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HP Gaming Infinix 100만 2022, 정말 PUBG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른 UC를 원하시면 VCGamers. 매일 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빨리 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