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하이퍼의 의미, 꼭 알아야 할 것!

Mobile Legends에서 Hyper의 의미

최강의 영웅 모바일 레전드 자주 사용되며 계절마다 자주 변경됩니다. 자주 사용되는 영웅 중 하나는 Hero Hyper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에서 Hyper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obile Legends에서 Hyper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 논의합니다.

예전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경우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Hyper라는 단어를 들었을 것입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아래 설명을 보자!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영웅 목록, 많은 자동 처치!

Mobile Legends에서 Hyper의 의미

하이퍼는 경기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하이퍼 영웅을 사용하는 팀은 파밍할 때 이러한 영웅을 지키고 보호해야 합니다.

언제 늦은 경기, 깨어나서 큰 파밍을 하는 하이퍼히어로들이 정말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하이퍼 히어로의 기능은 제어하는 것입니다. 팀파이트 높은 출력 손상을 제공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다른 MOBA 게임 컨텍스트를 사용할 때 도타 2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하이퍼 영웅은 영웅입니다 나르다 적절한 아이템으로 가장 고통스러운 출력 데미지 덕분에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사람.

Mobile Legends에서 하이퍼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된 Vicigers는 하이퍼 영웅 플레이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 아래의 하이퍼 영웅 추천을 참조하십시오!

Mobile Legends의 하이퍼 히어로

농군

Mobile Legends에서 Hyper를 의미하는 Granger
Mobile Legends의 Hyper Hero로서의 Granger. 출처: MLBB 디자인

Granger는 명사수 영웅 역할을 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적절한 아이템을 사용할 때 가장 지긋지긋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이퍼 영웅은 큰 데미지 출력을 내기 위해 적절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하이퍼 영웅을 사용하려면 Granger가 Vicigers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레인저의 기본 공격은 데미지가 높으며 그레인저 데미지의 원천이 됩니다. 이 영웅은 승리하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하이퍼 영웅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팀파이트 높은 손상으로.

Granger의 능력은 또한 이 영웅이 하이퍼 캐리 영웅이 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물론 이 능력은 그레인저를 불리한 상황에서 구할 수 있는 탈출 능력이다.

또한 읽기: 자금을 준비하세요! 스킨 레전드 그레인저 가격입니다.

Mobile Legends의 Ling Arti Hyper
Mobile Legends에서 하이퍼 영웅으로 Ling. 출처: MLBB 디자인

Granger 외에도 Vicigers는 Ling을 Mobile Legends의 하이퍼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25에서 Ling은 높은 데미지 출력 때문에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선택합니다.

링의 능력은 하이퍼 히어로 작업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하이퍼 영웅은 게임 초반에서 중반까지 더 빠른 파밍을 위해 빠른 맵 회전이 필요합니다.

Ling의 영웅의 장점은 플레이어가 스플릿 푸시와 차선 변경을 더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할 푸시 외에도 플레이어는 이 영웅의 이동성을 지원하는 능력으로 쉽게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멋진 Ling Mobile Legends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엉덩이

Mobile Legends의 영웅 Fanny Arti Hyper
Mobile Legends의 하이퍼 히어로 패니. 출처: MLBB 디자인

Fanny를 사용하는 난이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이 암살자 영웅의 이동성은 매우 높으며 적군은 Fanny를 빠르게 잡아 죽이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높은 이동성 외에도 Fanny는 아픈 손상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동성과 공격력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초심자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Fanny를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근 Fanny는 Moonton으로부터 버프를 받았습니다. 버프는 능력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에너지를 절약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버프를 받음으로써 MPL 인도네시아 시즌 9에는 레벨이 있습니다. 픽율 꽤 키가 큰 패니.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Fanny 게임 플레이 팁

하야부사

Mobile Legends의 영웅 Hayabusa Arti Hyper
Mobile Legends의 하이퍼 히어로 하야부사. 출처: MLBB 디자인

Hayabusa는 Mobile Legends에서 하이퍼 영웅을 사용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작은 HP로 적 영웅을 죽일 수 있는 암살자 역할을 가진 하이퍼 영웅입니다.

Hayabusa는 상당히 높은 이동성을 제공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능력 덕분에 플레이어는 영웅 하야부사와 함께 적을 더 쉽게 추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하면 Hayabusa는 매우 높은 데미지 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야부사는 아직 농사가 필요한 시점이다. 초기 게임 두 번째 능력이 없으면 생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하이퍼의 의미에 대한 설명입니다.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