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모바일 레전드란? 시즌 20의 완전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어 모바일 레전드란?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MLBB 팬으로서 Core Mobile Legends라는 용어를 자주 들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자, 토론하자!

전체 기사 읽기

실제로 이 MOBA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Mobile Legends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용어 Core입니다.

이번에는 Core Mobile Legends에 대해 논의하여 Core라는 단어를 언급할 때 오랜 친구가 말하는 내용을 모두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코어 모바일 레전드란? 시즌 20의 완전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그래서 Vicigers, 실제로 Mobile Legends에서 Core의 의미는 Carry, bosque라는 용어와 유사합니다. Mobile Legends의 Core는 강력한 데미지와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팀을 승리로 이끄는 능력을 갖춘 핵심 영웅입니다.

일반적으로 코어로 선택되는 영웅은 어쌔신 또는 마크스맨입니다. 이 두 가지 역할을 Core로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론 첫 번째는 큰 데미지와 민첩성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경기에서 코어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이것이 경기에서 Core Mobile Legends의 임무입니다.

죽은 거북이와 영주

출처: 핀터레스트

다음 핵심 작업은 Turtle과 Lord를 죽이는 것입니다. Turtle을 죽이면 모든 팀원이 추가 금과 경험치를 얻습니다.

Turtle과 Gold를 죽이는 주역은 Core입니다. 큰 피해를 입는 것 외에도 상대방이 거북이를 훔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보복도 있기 때문입니다.

딜러 피해

앞서 말했듯이 Mobile Legends의 코어는 일반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가진 영웅입니다.

코어의 임무 중 하나가 데미지 딜러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그의 데미지, 공격 속도 및 크리티컬은 다른 동료들 중에서 가장 커야 적을 순식간에 끝낼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를 도와주세요

가장 큰 피해는 코어가 차지하기 때문에 팀 전투가 발생할 때 코어의 존재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코어 없이 팀 전투를 수행하는 팀은 패배를 경험하거나 더 나쁜 경우에는 적에 의해 평준화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Core는 갑자기 팀 전투가 발생하면 회전하고 맵을 자주 살펴봐야 합니다.

적 포탑 밀어내기

출처: 핀터레스트

레벨, 데미지, 이동 속도, 크리티컬부터 시작하여 가장 높은 영웅 스탯을 가진 플레이어로서 포탑을 돌보는 것은 당신의 의무입니다.

그 외에도 적의 포탑을 밀어붙여야 합니다. 하지만 납치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Core의 역할은 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주요 골드 생산자를 담당하는 핵심이자 팀 공격의 기반이기도 합니다.

경기에서 코어가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지금 MPL 시즌 7의 Alter Ego를 살펴보세요! 그들의 핵심 Celiboy는 실적이 저조하며, 이는 MPL ID의 지난 3주 동안 얻은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