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e DOTA 2: 얼마나 많은 에피소드가 등장할까요?

에서 신고 공식 트위터 계정 DOTA 2를 기반으로 한 최신 애니메이션 시리즈 밸브 게임 DOTA 2 : Dragon's Blood는 Netflix에서 목요일(2021년 3월 25일)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이용 가능합니다. 작은 화면 플랫폼그것의 넷플릭스. 애슐리 시리즈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토르, 블랙 세일즈로 유명한 에드워드 밀러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개발사인 밸브가 제작했다. 계략 도타.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코라의 전설, 볼트론: 레전더리, 모탈 컴뱃 레전드: 스콜피온의 역습 등의 제작을 담당한 애니메이션 작가로 한국 스튜디오 MIT에서 애니메이션화하기도 했습니다.

Castlevania나 Dragon's Dogma와 같은 다른 제작물과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선택한 소설입니다. 이야기 자체는 계략 2013년에 출시된 DOTA 2. DOTA: 용의 피 k 역이 판타지 이야기 에 대해 말해줘 그의 세계를 혼란에 빠뜨리는 모든 사악한 괴물을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용기사 Davion의 경험. 강력한 Eldwurn과 Mirana 공주를 만난 후 Davion은 지금까지 가장 큰 도전에 직면해야 합니다.

기반으로 트레일러 주로 3월 2일에 출시된 아래 시리즈의 경우, 이 시리즈는 인기 있는 Dota 2 영웅인 용기사 Davion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지구상에서 위험한 괴물을 제거하는 데 전념하는 유명한 용 기사 Davion (Yuri Lowenthal)입니다. 옛날 옛적에 그는 이상한 사건에서 Slyrak the Ember Eldwurm(Tony Todd)을 만났습니다. 사건 이후 Davion은 때때로 그를 인간에게 굶주린 용으로 변모시키는 악마의 힘에 사로 잡혔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비밀 임무를 가진 미라나 공주(라라 풀버)도 만난다. 그런 다음 그들은 함께 협력하여 Davion을 치료하고 세계의 혼란을 방지합니다. 이로 인해 Davion은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주요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그와 미라나 공주는 뜻밖의 동맹과 함께 악마와 신들과 맞서야 합니다. Yuri Lowenthal과 Lara Pulver 외에도 배우 Josh Keaton, Troy Baker, Kari Wahlgren도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합류했습니다.

30분이 넘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첫 번째 시즌은 현재 Netflix에서 제공됩니다. 다음은 s에 대한 누출입니다.모든 에피소드와 지속 시간.

1. 천둥의 말 (27분)

2. 무의 공주 (26분)

3. 이상한 나라 (26분)

4. 이 책의 끝에 있는 괴물 (26분)

5. 불의 설교(25분)

6. 기사와 죽음과 악마 (25분)

7. 단어 말하기 (25분)

8. 체스 게임 (25분)

사실 동시에 넷플릭스도 다양한 영상 각색 작업을 하고 있다. 계략 플랫폼을 위해. Assassin's Creed, Splinter Cell 또는 Resident Evil과 같은 프로덕션의 경우입니다. 캡콤의 서바이벌 호러의 경우 3D 애니메이션 시리즈뿐만 아니라 시리즈도 나올 예정이다. 실사.

그래서 그것들은 시놉시스, 각 에피소드의 수 및 기간에 관한 모든 유출이었습니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시다면 DOTA: Dragon's Blood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늘부터,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