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이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2부

4. 둥근 두부

현재 무슬림과 무슬림 여성들이 단식을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동안 시간을 채우면 나쁠 것이 없다. 응가부부릿 놀면서 계략 그것은 배고프다 처럼 계략 제목은 둥근 두부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Tahu Bulat이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계략 이 테마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일상과 가까운 테마, 즉 집 단지를 돌아다니며 어린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간식을 판매하는 픽업트럭을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그가 좋아하기 때문에 Tahu Bulat는 Playstore 포럼에 자신의 팬이 있습니다. 현지 테마를 가지고 있지만 Tahu Bulat이 국제 시장에 침투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지금,, 플레이할 때 성능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계략, 당신은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8 스피더 APK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5. 그림 추측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다른 안드로이드에 제공되는 것은 플레이어의 상상력을 연마하는 데 적합한 Guess the Picture입니다. 계략 주의 깊게 플레이해야 하는 많은 레벨이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청중을 너무 감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유는 묻지 마세요 레벨이 높을수록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계략 이것. 금식을 할 때 너무 감정적이면 금식이 취소됩니다. 헤헤헤.

초안 게임 플레이게임 자체는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어휘를 형성하는 방식으로 배열된 이미지 조각을 추측해야 합니다. 내부 답변 및 사진 계략 이 용어 자체는 일상적인 용어 또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하는 문제 및 이벤트의 형태로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개발자 그림을 추측
최소 안드로이드 4.1 이상
크기 13MB
설치 10,000,000+
등급 4.3/5(구글 플레이 스토어)

6. 미니 레이싱 어드벤처

계략 본 제품은 개발자인 Minimo Studio에서 제작한 제품입니다. 계략 이것은 산업을 만들었습니다 계략 점점 다양해지는 인도네시아 계략 그가 만들었다. 미니 레이싱 어드벤처는 계략 3D 경주 게임 플레이 간단하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Mini Racing Adventures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매우 흥미로운 레이싱 게임을 제공합니다. 계략 그것은 또한 요소를 추가 아케이드 그 안에. 더욱 멋진 것은 플레이어가 온라인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기능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안에 계략 이 경우 플레이어는 탱크 또는 6개의 바퀴가 달린 트럭과 같은 전쟁 차량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기능이 있습니다 온라인 순위표 이 게임을 더욱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하게 만드십시오. 놀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계략 그것은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7. 파트너 인 크림

바이너리 스튜디오 54 개발자 일반적으로 더 자주 출시되는 계략 어떤 것에 집중할 것인가 캐주얼 게임 그리고 다음과 같은 전략, 호텔 매니저탭 시티 타이쿤, 그리고 레전드워 : 전투 전략, 이제 게임을 출시하여 자신의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장르 비주얼 노벨.

왜냐하면 계략 국산 작품이라 전반적으로 인도네시아 고등학생들의 삶에 대한 다양한 것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졸업한 상태로 학교를 벗어나려고 애쓰는 아르카라는 학생의 이야기죠. 탈락.

나야라는 상담교사의 뛰어난 학생의 도움을 받아 아르카는 학교 성적도 오르고, 노는 등 나쁜 버릇도 버리게 된다. 계략 그리고 취미는 싸움. 기대는 현실이 아니며, 둘 사이의 현저한 성격 차이는 실제로 그들의 관계를 달콤하게 보이게 만드는 서로 적응하려는 시도입니다.

지금,, 네 번째였다 계략 인도네시아 버전으로 제작 이동하는.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3부에서!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