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515 e파티! MLBB의 흥분에 대한 준비

5월 15일 515 e파티! MLBB의 흥분에 대한 준비

 

Vicigers 친구 여러분, 특히 게임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MLBB), 5월이 가장 기다려지는 달, 왜? 515 eParty 이벤트에서 가장 큰 연간 이벤트가 열리기 때문에 Mobile Legends 팬들에게 항상 많은 매력적인 상품과 서프라이즈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벤트에 515 e파티 올해는 2021년 4월 10일부터 5월 22일까지 MLBB 올스타 토너먼트.

515 eParty 이벤트 시리즈에서 MLBB는 특히 5월 15일에 모든 사용자, 특히 Vicigers를 놓치게 되어 안타깝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에게 많은 특별한 놀라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셀레나 STUN 스킨 출시
셀레나는 올해 515 eParty 순간에 STUN 스킨을 받은 마지막 영웅입니다 이전에 다른 STUN 가상 밴드 멤버인 Chou와 Brody는 STUN 스킨을 받았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업적 515
로그인하고 515 달성을 청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무료 엘리트 스킨
또 다른 놀라운 점은 특히 5월 15일에 MLBB가 모든 MLBB 사용자에게 특별한 무료 랜덤 엘리트 스킨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영웅
MLBB 사용자는 모든 영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바는 평소 해보고 싶었던 영웅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진진할 수 있습니다.

MLBB 단편 영화 이야기 515 eParty

5월 15일 515 e파티! MLBB의 흥분에 대한 준비
출처 : 모바일레전드

올해 MLBB는 인도네시아에서 잘 알려진 감독, 즉 티모 차잔토 MLBB와 단편 영화 공동 작업. 이 단편 영화는 Chou, Selena, Brody가 Land of Dawn의 Tech town인 Eurodio에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밴드 STUN으로서 세 명의 영웅이 각자의 일을 하고 있을 때 외부 포털이 열리고 외계 생명체가 마을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주연 영화 조나단 리안디 추로, 리즈키 피르다우스(Uus) 브로디와 레이첼 플로렌시아 셀레나로서 이것은 MLBB 사용자가 다른 영웅과 협력하여 적을 물리치고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번에 우리는 515 eParty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단편 영화를 다시 선보입니다. 조나단 리안디, 리즈키 피르다우스(Uus), 레이첼 플로렌시아가 주연을 맡아 티모 차잔토와 다시 한 번 독특하고 색다른 영화를 만들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Aswin Atonie, Moonton 인도네시아 브랜드 디렉터. "올해 515 eParty의 주제인 Together We Achieve More에 따라 이 영화가 충성도 높은 모든 사용자가 MLBB 플레이에 열정을 더할 수 있는 최고의 제안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에스포르티드 )

지난주 2021년 5월 2일 515 eParty 주제가 'Together'가 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가상 음악 그룹 STUN의 론칭 차례다. Chou, Selena 및 Brody가 출연한 이 비디오는 Technology 도시 Euroditio를 주제로 "Together"라는 노래를 설명합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MLBB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ogether"의 노래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것은 모든 MLBB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흥미로운 활동입니다. 댄스 챌린지.

이 댄스 챌린지 자체는 TikTok에서 개최되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ikTok에서 노래와 춤 동작을 확인하고 #InfinixMLBBAntiLagLag를 사용하세요.
  2. 버전을 만들어 TikTok에 게시하고 계정이 비공개가 아닌지 확인하세요!
  3. TikTok에서 친구 3명을 태그하여 함께 참여하도록 도전하세요.
  1. 해시태그 #InfinixMLBBAntiLagLag #TogetherRaiseOver #TogetherWeAchieveMore를 사용하고 @mobilelegends_id 태그를 지정하세요.

가장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진 10명의 우승자는 MLBB 팀에서 선정하여 2021년 5월 21일 MLBB의 소셜 미디어(IG 및 TikTok)를 통해 발표됩니다. 즐거움에 참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출처 : 인스타그램 @realmobilelegendsid)

임무를 완수하고 JOOX에서 MLBB 스킨 보상을 받으세요

JOOX에는 다른 많은 재미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JOOX와 MLBB 사용자가 다양한 MLBB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미션 페이지입니다. 사용자는 작업 및 보상 페이지에 들어가기만 하면 MLBB 게임 내 아이템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미션 페이지 자체는 2021년 5월 17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2021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MLBB 및 JOOX 사용자가 JOOX 애플리케이션에 "MLBBJOOX" 코드를 입력하여 3일 동안 무료 JOOX VIP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도 놓치지 말고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