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ngel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5 PUBG 위치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위치를 이미 알고 계십니까 배그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해? 그렇지 않은 경우 에란겔에서 수쿤의 손가락을 찾을 수 있는 5개의 PUBG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PUBG의 최신 2월 업데이트는 인기 일본 만화 시리즈인 Jujutsu Kaisen과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테마 모드를 가져왔습니다.

다른 모든 협업 모드와 마찬가지로 Jujutsu Kaisen 모드에도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C2S4의 Cycle Memory에는 Sukuna's Finger를 찾고 C2S4의 Magic Jujutsu 판타지 타이틀을 획득해야 하는 새로운 미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ukuna Fingers는 테마 모드 맵의 다양한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슈퍼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에란겔에서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을 수 있는 PUBG 위치입니다. 그러니 건너 뛰지 마세요, 형님!

Finger Sukuna를 찾을 수 있는 PUBG 위치 목록 

이번 이벤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아이콘과 특별한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토큰은 Sukuna Finger입니다. 다른 중요한 토큰은 탐사 지점과 저주받은 시체 수류탄입니다. 

이 수류탄은 Cathy라는 사랑스러운 "괴물"을 깨웁니다. 캐시가 체력을 모두 잃을 때까지 쏴야 하며 8X 조준경 및 기타 보급품을 갖춘 Kar98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옥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감옥

슈퍼 상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쿠나의 손가락은 감옥 본관 옥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Sukuna Finger에 대한 소식으로 인해 더 많은 플레이어가 감옥에 떨어졌습니다.

여러 창고와 건물이 있는 이 위치는 계곡에 있고 산과 가깝습니다. 따라서 높은 곳에서 적을 감시하고 멀리서 부담 없이 사격할 수 있습니다. 

학교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학교

학교는 Erangel 맵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을 수 있는 PUBG 위치 중 하나입니다. PUBG Mobile에서 학교의 인기는 주요 학교 건물에 인접한 건물에 위치한 수영장 지역에 Jari Sukuna가 있기 때문에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중소기업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중소기업

SMB는 Erangel 맵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을 수 있는 PUBG 위치이기도 합니다. SMB의 여러 건물은 전리품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그러나 최신 Jujutsu Kaisen 매치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기둥 근처에 위치한 슈퍼 상자에 있는 Sukuna Finger를 얻기 위해 타워 근처에 떨어졌습니다.

SMB PUBG에서 쉽게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PUBG Mobile에는 매우 독특한 기능, 메커니즘 및 맵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싸울 최적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친키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포친키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장소, 다음은 포친키. Pochinki는 Erangel 맵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수집하고 낙하전을 즐기기 위해 지역으로 내려가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가장 바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여러 가지 이유로 많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도시입니다. 다양한 게이머들이 큰 전투를 치르고 결국 죽을 위기에 처하면서도 에란겔을 찾아오느라 분주하다.

포친키에 존재하는 유일한 스쿠나 핑거는 메인 타운 밖 포친키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터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5개

유적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기 위한 PUBG 위치
유적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마지막 PUBG 위치는 Ruins입니다. 폐허는 전체 에란겔 맵에서 가장 방치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PUBG Mobile의 최신 테마 모드 매치에서는 부서진 성의 가장 높은 벽에 가까운 Sukuna Finger를 얻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으로 몰려 들었습니다.

에란젤 폐허 PUBG 모바일은 현재 포친키에 이어 게임 초반 '방문객'이 가장 많은 도시 5위에 오른 도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장소 5곳

에란겔 맵에서 스쿠나의 손가락을 찾을 수 있는 5개의 PUBG 위치였습니다. 다른 위치에서 찾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