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개최 가능성이 있는 상위 5개 도시!

이봐 Vicigies! 세계 선수권 대회, 일명 세계 선수권 대회에 대한 최신 뉴스를 알고 계십니까? 리그 오브 레전드 2021년? 토너먼트는 5개 도시를 순회합니다. 결승전 올가을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11월 6일. 라이엇 게임즈는 올해 말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할 5개 도시를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대회는 상하이에서만 치러졌다. COVID-19로 인해 제한된 수의 팬이 결승전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제한, 플레이 인, 그룹 스테이지, 준준결승 및 준결승 스테이지는 각각 팬이없는 환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세계 선수권 대회는 2017년(아직 COVID-19 발생 없음) 정상적인 조건에서 중국에서 마지막으로 치러졌고, 경기는 우한, 광저우, 상하이에서 치러졌고, 결승전은 베이징에서 열렸습니다.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작일 그래도 실제로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세계선수권대회는 올가을 중국에서 5번째로 큰 도시의 심장부에 있는 6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장소에서 열릴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 개최되는 도시는 어디인가요? 이것을 확인하자!

1.상하이

상하이는 LPL 팀들이 주로 경기하는 장소인 홍차오 월드 IE 허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개최지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아시다시피 상하이 자체는 인구 2,480만 명으로 중국 전체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확실한 붐비는, 제발 예!

2.우한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발병 이후 지금 우한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사실로 그래도후베이 성의 성도이자 중국 중부에서 가장 큰 도시인 는 인구 1,900만 명이 넘는 고도로 발달된 도시입니다. 그렇다면 우한 자체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서 새로운 장소가 아닙니다. 2017년에는 정확히 이 도시에서 2017년 세계 선수권 대회가 우한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올해 말 COVID-19에도 불구하고 제한 여전히 유효합니다. 이 한 위치는 확실히 센세이션을 줍니다.'걱정하는방문자를 위해 '그렇습니다.

3. 청두

다음 장소는 청두로, 2020년 말 LPL이 올스타전을 개최하기 위해 최종적으로 이동하기 전에 선택한 장소였습니다. 조사 결과, 청두가 2021년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하는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청두 스포츠 센터라는 꽤 큰 다기능 스포츠 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청두가 선호하는 장소 중 하나로 선택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역사적으로 청두는 실제로 얼마 전에는 중국의 수도였으며 현재 청두는 쓰촨성의 수도입니다. 지리적으로 청두는 인구 1,800만 명으로 중국 서부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너무 조밀해, 허!

4.칭다오

산둥성에서 규모가 가장 큰 도시로 지명된 칭다오가 두 번째 장소로 선정될 예정입니다. 세계 선수권 대회 리그오브레전드 2021. 그 중 하나가 개최국인 중국의 얼굴이 될 가능성이 높은 칭다오 궈신체육관이다. 지리적으로나 역사적으로나 황해 연안에 위치한 이 도시는 한때 독일군에게 점령당하기도 했습니다. 칭다오의 인구는 2014년에 900만 명이었으며 지금은 그보다 더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5. 심천

어쨌든?! 그것을 심천 ~ 전에 중국 남부의 미래형 컨셉의 대도시로 변모하기 전에는 평범한 어촌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곳에 첨단 기술을 탑재한 초고층 빌딩이 많기 때문! 지리적으로 홍콩과 접해 있는 이 도시의 인구는 2,300만 명이 넘습니다.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Riot Games는 이전에 심천을 2021년 세계 결승전의 첫 번째 장소이자 장소로 발표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60,000개 이상의 좌석을 수용할 수 있는 유니버시아드 스포츠 센터입니다. 우와, 그래서 더 조지아 인내심 있는 보고 싶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