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에 어울리는 모바일 레전드의 5명의 지원 영웅

Mobile Legends의 공격적인 영웅에 적합한 5명의 지원 영웅

 

Vicigers의 친구 여러분, 여기 Mobile Legends에서 야만인 또는 난폭한 상대 로테이션 플레이에 적합한 5명의 지원 영웅 목록이 있습니다. 누구나?

영웅 지원은 이제 초기 게임에서 게임 중반까지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하는 데 있어 핵심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그 이유는 이 서포터 영웅이 게임 초반에 상대의 수비를 엉망으로 만들고, 상대의 로테이션을 방해하고, 상대의 코어를 허약하게 만드는 등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소한 효과적으로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지원 영웅은 소수에 불과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영웅은 누구입니까?

셀레나

Mobile Legends의 공격적인 영웅에 적합한 5명의 지원 영웅
출처 : UHD 월페이퍼

첫 번째 영웅은 분명히 셀레나입니다. 이 영웅은 레벨 2에 불과하며 고통은 자비를 구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 5분까지는 상대의 코어와 회전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핵심이 농사를 짓고 스스로 부자가 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마틸다

출처 : UHD 월페이퍼

그런 다음 셀레나와 거의 비슷한 Mathilda가 있습니다. 발동하는 스킬이 스킬 1인 한 마틸다는 레벨 1에서 폭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 1스킬의 데미지는 상대의 코어를 맞추든, 상대의 탱커를 맞추든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발리어

출처 : UHD 월페이퍼

그리고 발리르가 있는데, 발리르가 소유한 1스킬은 적에게 적중했을 때 폭발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폭동에 아주 좋습니다.

뤄이

출처 : UHD 월페이퍼

그런 다음 군중 제어의 영웅 왕 Luo Yi가 있습니다. 레벨 2의 이 영웅은 이미 높은 데미지로 CC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유도라

출처 : UHD 월페이퍼

마지막으로 Eudora입니다. 이 영웅은 이동성이 낮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Eudora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2스킬과 1스킬의 데미지는 게임 초반부터 게임 중반까지 매우 높습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한 5명의 MLBB 지원 영웅입니다. 추가할 사항이 있습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