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2021의 5대 GG 에이전트

Valorant 2021의 5대 GG 에이전트

특히 이 기사에서는 5명의 요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2021년 가장 많은 GG 발로란트 에이전트는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궁금하세요? 궁금하시다면 바로 의논해보시되, 이 글을 다 읽을 때까지 잊지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를 막 시작하셨습니까? 뉴비들은 이 7가지 실수에 주목하세요

Valorant 2021의 5대 GG 에이전트

1. 사이퍼 요원

용감한 요원 사이퍼

Chyper는 틀림없이 Valorant에서 최고의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Chyper의 Trapwire 능력은 사용 시 적을 크게 괴롭힐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또한 팀원이 상대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Chyper가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중 하나로 불리는 것이 잘못되지 않았습니까?

이 요원들은 1차 능력 1 '트랩와이어', 2차 능력 '사이버케이지', 서명 능력 '스파이캠', 궁극의 능력 '중립 절도'.

2. 에이전트 위반

요원 용맹 위반

Cypher 외에도 Agent Breach는 GG, Vicigers입니다! 이 에이전트는 모든 상황과 조건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Breach의 Aftershock & Flashpoint 능력은 상대를 몇 분 안에 실명시킬 수 있습니다.

이 요원들은 1차 능력 1 '여진', 2차 능력 '인화점', 서명 능력 '단층선' 및 궁극의 능력 '천둥 소리'.

3. 징조 요원

에이전트 용감한 징조

위의 두 에이전트와 달리 Omen은 제어 및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에이전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간격'을 찾았다면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십시오. 오멘은 아주 GG 요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원들은 1차 능력 1 '슈라우드 스텝', 2차 능력 '편집병', 서명 능력 '다크 커버', 그리고 궁극의 능력 '그림자로부터'.

4. 제트 요원

용감한 제트 요원

Jett는 GG인 Viggers 요원 중 한 명입니다! 적을 피하는 매우 높은 기동성은 이 에이전트의 GG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궁극의 능력 이 요원이 가지고 있는 짧은 시간 안에 상대를 죽일 수 있는 것은 또한 매우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종 플레이하는 데 사용되는 최고의 에이전트 중 하나가 되십시오. 왜냐하면 그는 적을 피하기 위해 매우 높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요원들은 1차 능력 1 '클라우드버스트', 2차 능력 '업드래프트', 서명 능력 '순풍', 그리고 궁극의 능력 '블레이드 스톰'.

5.세이지 요원

에이전트 용감한 현자

마지막으로 이야기할 것은 현자입니다. 이 에이전트는 신중하고 신중하게 사용하면 큰 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팀원을 소생시키는 능력도 멋지지 않나요?

이 요원들은 1차 능력 1 '배리어 오브', 2차 능력 '슬로우 오브', 서명 능력 '힐링 오브', 궁극의 능력 '부활'.

그래서 이들은 정말 GG인 5명의 에이전트입니다. 여러분이 정말 시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