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무서운 공포 비디오 게임!

#1-LIMBO: 무서운 단순 게임

2010년 7월경, 플레이데드, 덴마크 개발자가 게임 중 하나를 출시했습니다. 퍼즐 지금까지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 있습니다. 계략 림보라고 합니다.

계략 약간 으스스한 분위기의 모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배경 소름이 돋는다. Limbo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소년 숲에서 길을 잃고 누나를 찾고자 했던

계략 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엑스 박스 라이브 아케이드 많은 팬을 확보하고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플랫폼 PlayStation 3 및 PC와 같은

#2 – 공포의 층

공포의 층은 공포 게임 정신 장애가있는 화가의 투쟁에 대해 이야기하는 최신작. 개발자 Bloober Team은 Layers of Fear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계략사이키델릭 공포"는 게임 내내 플레이어에게 소름이 돋게 합니다.

공포의 레이어는 그렇지 않습니다. 공포 게임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은 과거 그림의 걸작에서 크게 영감을 얻었습니다. 계략 그것은 게임의 매우 독특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시스템을 이용하여 1인칭 시점, 모든 카메라 시점은 장면을 변경할 수 있으며 심지어 레이아웃 그 방에서. 예를 들어 방의 내용물을 살펴보면 갑자기 나타나는 신비한 문이나 갑자기 모양이 순식간에 바뀌는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3 – 공원

더 파크스 설정 The Secret World와 같은 세계에서. 게임 애호가는 플레이 상황에 직면합니다. 공포 게임 이것은 의해 싱글 플레이어, 분위기를 직접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비밀의 세계 히히히 무섭지 않나요?! 계략 그것은 버려진 놀이 공원 인 Atlantic Island Park로 아이를 데려가는 Lorraine이라는 어머니로 시작됩니다. 그러나 그때 나쁜 일이 일어났고, 그것은 Lorraine에게 패닉과 편집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4 – 작은 악몽

작은 악몽 중 하나이다 계략 인디 쇼를 훔치는 데 성공한 사람. 2017년에 런칭한, 계략 그것은 여전히 매우 흥미롭고 게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계략 Tarsier Studios에서 개발하고 Bandai Namco Entertainment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Steam에서 놀라운 평가를 받았습니다.

#5 – 오래 지속

다른 계략 그렇지 않으면 Outlast는 플레이어에게 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안에 계략 당신은 Mount Massive Asylum이라는 고대 정신병원 안에 갇히게 되어 매우 운이 좋았던 Miles Upshur라는 저널리스트로 플레이합니다. 이 정신 병원에는 안타깝게도 더 이상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는 환자와 의사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살아남으려면 달리는 능력과 핸디캠 제한된 배터리로. Miles의 운명이 여전히 덜 비참하다고 느끼신다면. 계략 폭력적인 내용과 잔인한 애니메이션, 유혈이 가득하기 때문에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많은 피.

지금,, 그것은 다섯이었다 공포 게임 확실히 감정가가 플레이 할 가치가 있습니다. 계략, 예.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