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PMPL ID에서 BTR ZUXXY 죽이기

400 PMPL ID에서 BTR ZUXXY 죽이기

Bagas 또는 BTR로 더 잘 알려진 Zuxxy는 마침내 PMPL ID에서 400킬을 얻었고, Zuxxy는 PMPL ID에서 이미 400킬을 기록한 동료 Ryzen을 따라잡았습니다.

Bigetron Red Aliens의 주장은 Ryzen에 이어 토너먼트에서 많은 킬을 기록한 두 번째 플레이어입니다.

출처: google.com

Super Manggis만큼 사납지는 않지만 Zuxxy가 그의 팀과 협력하여 죽일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MPL ID 시즌 3 2주차 1일차: Super Ryzen이 돌아왔습니까?

그렇다고 Zuxxy가 총을 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경기에서 그를 만나면 그는 분명히 즉시 소진될 것입니다.

Zuxxy는 Ryzen을 따라 PMPL ID에서 400킬을 달성했습니다!
400 킬 btr zuxxy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Zuxxy와 친구들은 이제 국가 결승전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PMPL ID 시즌 3의 PMPL SEA 결승전에도 진출할 자격을 얻습니다.

1주 차에는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해 순위에서 하위권에 머물렀다. 2주차까지 라이젠 처음으로 총 400킬 달성에 성공했고, BTR RA도 증가했다.

이제 그들은 엄청난 연속 득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Super Weekend Week 3 Day 1의 Evos Reborn은 그들의 득점을 쫓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줌시 현재도 총 400킬을 기록하고 있는 BTR 라이젠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1주일 만에 따라잡을 수 있다.

캡틴은 Ryzen과 마찬가지로 매우 높은 수준의 사나움을 가지고 있어 두 사람이 PMPL 역사상 그만큼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Zuxxxy에서, 에보스 레드페이스N 또한 총 400명을 죽였으며 현재 그 수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슈퍼위크엔드 3주차 1일차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에보스 환생 2개의 WWCD를 연속으로 얻어 광포해졌고, 그 결과 여전히 추월하지는 못했지만 Bigetron과의 점수가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레드페이스N 그의 팀에서 최고의 슈터 중 한 명이며 어제 2주차 MVP였습니다. 그는 숫자를 따라잡을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400명 처치 나중에 국가 결승전에서!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