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가지 최고의 팁을 사용하여 Aldous 'Red Mantle'을 얻으십시오!

안녕 Vicigers! 스킨 올더스 '레드 맨틀' from 럭키 스핀 이벤트그의 모바일 레전드 물론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튜토리얼 뉴스와 팁과 요령 그것을 얻기 위해.

, 실제로 이벤트 2021년 7월 2일부터 다음 주까지 영웅 Aldous의 일반 Red Mantle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Mobile Legends 애호가들에게 낯선 일이 아닙니다. 이벤트 제시하는 스킨 번들, 영웅 및 기타 상품을 무료로!

그러나, 당신은 또한 그것을 알아야합니다 럭키 스핀 이벤트 자체적으로 가챠가 있거나 RNG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Red Mantle 스킨을 얻으려면 각 플레이어의 운에서 오는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이벤트 이것.

지금,, 이번에는 Moonton으로 게임 개발자 업데이트 럭키 스핀 이벤트 여기에서 Aldous 'Red Mantle'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드맨틀이 왜 중요한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매우 획득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레드맨틀은 어때요?

이 Aldous 영웅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Aldous는 이 시리즈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이에 속한 모바일 레전드 전투기 중반에 강한 늦은 경기. 이 영웅은 꽤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폭발 피해 매우 아픈.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게이머들에 따르면 이 영웅이 플레이하기 매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지금,, 그의 주력 스킨에 대해 이야기하면 Aldous의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할 최고의 스킨 3 개가 있습니다. 시원한 다시. 아래에서 자세히 읽어보세요!

빨간 코트

Red Mantle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피부에 Aldous는 위의 사진처럼 빨간 코트를 입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녹색으로 보이고 불을 내뿜는 오른손의 시각화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Aldous를 더욱 눈에 띄게 만듭니다. 시원한.

이 붉은 망토는 노멀 스킨으로 분류되는 알더스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일부를 교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모바일 레전드 상점에서. 그러나이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있는 팁과 요령에 대해 다음에 논의되는 내용입니다. 럭키 스핀 이벤트. 만약에 있다 무료 이벤트, 누구인가 어떻게 지내?? 헤헤헤.

인센티브

이 별빛 스킨에 속하는 Aldous의 스킨 중 하나에서 Aldous는 매우 위엄 있고 늠름해 보입니다. 이번 스킨에서는 황금빛 노란색으로 더욱 빛나 보이는 의상을 착용하고 있다. 이 멋진 애니메이션 스킨을 갖고 싶은 분들은 불행히도 먼저 이 별빛의 회원이 되어야 합니다.

죽음

이 엘리트 스킨에 속하는 Aldous의 스킨 중 하나에서 Aldous는 한 손에 해골이 있고 보라색 코트를 입었을 때 끔찍해 보입니다. 더 좋아 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스킨을 얻으려면 시원한, Mobile Legends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599개로 구매하기만 하면 됩니다.

팁과 요령

자주 100~200장 뽑기

첫 번째 팁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다 자주 또는 일상적으로. 예를 들어, 1000장의 티켓이 있는 경우, 1000장의 티켓으로 추첨하는 데 약 5일이 필요하다고 가정하는 대신 하루에 약 200장의 티켓을 사용하고 Lucky Spin에서 추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의 경험에 따라 필요한 티켓은 일반적으로 최대 2000 티켓입니다. 매일 최대 100개의 티켓을 추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선물의 날인 금요일에 럭키 스핀 즉시 모든 것을 끌어낼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물을 받으려면 럭키 스핀 스킨의 형태로 영웅을 얻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애니메이션 끄기 및 5x 회전 활성화

두 번째 단계는 이 모든 것이 운에 달려 있으므로 이를 통해 5x 스핀을 활성화하고 애니메이션을 끌 수도 있습니다. 럭키 스핀 이벤트. 이 방법을 사용하여 몇 라운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더 높은 잠재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방법은 상대적으로 더 빠릅니다. 운이 좋으면 단 몇 라운드만으로 이 Aldous 스킨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스킨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그리기

세 번째 단계는 이 방법이 상당히 이상하긴 하지만 알도스의 '붉은 망토' 영웅 스킨 아이콘을 여러 번 클릭한 다음 이 스킨의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뽑으면 이 스킨 획득 성공률을 높이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시도 해봐, !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및 기타 충전 구매 및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