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유명 아티스트가 연기한 새벽까지의 게임 캐릭터

비디오 게임 캐릭터는 목소리를 내는 사람만큼만 재미있습니다. 성우들은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도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볼 법한 재미있는 연기를 해낼 수 있다. 하지만 이들의 목소리 이면을 알고 보면 여러 영상 속 등장인물 뒤에는 유명 아티스트들이 여럿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계략 당신의 마음에 드는.

게임은 속한다 초대형 게임 201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PlayStation4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벽까지 별장에서 휴가를 보내는 여덟 친구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들의 큰 오두막도 숲 한가운데에 위치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공포 장르로, 계략 게임에서 캐릭터를 살아 있게 유지하는 플레이어의 방식을 테스트합니다. 계략. 서바이벌 게임 그것은 또한 놀 수있는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새벽까지에는 아래에서 논의할 유명 아티스트도 출연합니다. 자, 누군지 보자 단지 그들?

#1 – 사만다 역의 헤이든 파네티어

새벽까지 단 8시간 만에 완료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가 있습니다. 에서 신고 공식 트위터 계정 Hayden Panettiere(@haydenpanettier)의 소속으로 준비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촬영 동영상용 계략 이 하나. 을 위한 모션 캡쳐 Sam 캐릭터의 얼굴은 원래 Hayden Panettiere와 매우 유사합니다. 성우 그리고 대화도 자연스럽게 흘러갑니다.

#2 – Meaghan Martin Jess 역

이 게임에는 실제로 가능성이 있습니다 종결 많이. 종결-모든 캐릭터가 죽거나 모든 캐릭터가 살아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해피엔딩. 지금,, 그 모든 것은 그것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자신에 의해 결정됩니다. 왜냐하면 게임 플레이-선택이 복잡한 곳에서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매우.

마이크와 함께 오두막에 있는 장면에서 제시카는 납치될 것이라는 말을 듣습니다. 지금,, 이 마이크 ~ 할 것이다 뒤쫓다다. 추격할 때는 항상 위험한 길을 선택하세요. 본질적으로 안전한 길을 선택하지 마세요. 안전한 길을 따라가면 제시카가 이미 죽었을 때 마이크가 목적지에 도착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3 – 조쉬 역의 라미 말렉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프레디 머큐리와 영화 시리즈 Mr. 이 로봇은 비디오의 캐릭터로도 출연했습니다. 계략 주인공 중 하나로. ~에 계략 현재 Rami Malek는 Joshua "Josh"Washington이라는 주인공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라미 말렉은 큰 공헌을 했다. 그 이유는 내부의 전체 장면 계략 그는 정말로 이것을 했다. 사실 그는 여호수아의 캐릭터에 대한 영화적 과정 전체를 따랐습니다. 그의 노력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계략 이것은 연예계에서 점점 더 알려지고 있는 이 할리우드 스타의 이름입니다.

그의 이름은 비디오 게임 제작에 여러 번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04년에 라미 말렉은 여러 캐릭터의 성우였습니다. 단, 해당 캐릭터는 메인 캐릭터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아 명단에 이름이 포함되지 않는다. 신용 제목. 그리고 2014년에는 게임 내 캐릭터 타노의 성우도 맡았다. 코라의 전설.

#4 – 에밀리 역의 니콜 블룸

팁과 요령 : 그래서 채굴 동굴 장면에서 모든 Quick Time Event(QTE)가 모두 정확해야 하며 잘못된 것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팁은 플레이어가 떠나기로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컨베이어 벨트, QTE가 더 쉬울 것이기 때문에 다른 경로를 선택하십시오. 을 더한, Mike에게 총을 쏘려고 할 때 Mike가 당신을 쏘게 하지 마십시오.

#5 – Noah Fleiss as Chris

팁과 요령 다시: 함정에서 Ashley 또는 Josh를 죽이는 선택에 직면했을 때 원형 톱, Josh를 희생하도록 선택하십시오. 그러다가 한 손을 의자에 묶고 애슐리를 쏘느냐, 자살하느냐를 선택해야 하는 장면에서 자기 자신을 쏘는 것을 선택해야 겠죠? 친구. 그러면 웬디고에게 쫓기면서 제대로 쏠 수 있어야 한다.

지금,, 그것은 다섯이었다 무대 뒤에서 자주 등장하는 것 외에도 비디오 역할을 맡은 최초의 유명 배우 계략 새벽까지, 그래.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