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다이? 이 다양한 원신 임팩트 힐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힐러 겐신 임팩트

힐러 캐릭터 원신 임팩트 아마도 과거에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파티.

플레이어는 더 많이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지 그리고 캐릭터 실더 적과 싸울 때 살아 남기 위해 캐릭터를 보호합니다.

출시 후 플레이어 보기가 변경된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이나즈마 업데이트 특히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2.1.

새로운 역학을 가진 새로운 몬스터는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도전적입니다.

Rifhound 및 Wolflord와 같은 몬스터는 효과가 있습니다. 부식. 이 효과는 캐릭터의 HP를 소모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방패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용에도 불구하고 방패 여전히 필요하므로 얻지 못함 손상 물리적 공격 이상으로 여전히 필요합니다. 치료자 캐릭터의 HP가 항상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 다양한 캐릭터 치료자 다양한 치유 능력을 가진 Genshin Impact가 제공합니다. 

모든 치료자 팀의 필요와 조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양한 선택 치료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성 및 5성 캐릭터 선택 치료자 

Genshin Impact는 용도와 일치하는 파티 조합을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DPS.

5성 원신 임팩트 힐러 캐릭터

진 피륙

힐러 겐신 임팩트 진
진 피륙

Jean은 Genshin Impact 5 스타 캐릭터입니다. 짓다 ~처럼 치료자 당신의 팀을 위해. 

쟝이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라 많이 짜증나시겠지만 유령 때를 당기다 캐릭터 위시 배너, 진을 얻으면 반드시 짓다 이 캐릭터.

진은 등장인물 중 한 명이다. 치료자 최고의 원신 임팩트. 파보니우스 기사단의 그랜드 마스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짓다 DPS로 또는 지원하다.

빌드 진도 꽤 쉽습니다. 아티팩트를 사용하기 만하면됩니다. 통계 보너스 Anemo DMG 및 ATK 또는 ATK% 및 Jean의 캐릭터 치유 능력이 너무 좋아서 캐릭터의 HP가 즉시 가득 찰 것입니다.

Jean의 각 능력은 HP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Jean의 Elemental burst는 AoE가 크기 때문에 개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아네모가 주기 때문에 소용돌이.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Pity Genshin Impac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산고노미아 코코미

코코미 겐신 임팩트 힐러
산고노미아 코코미

산고노미아 코코미 성격이다 치료자 Genshin Impact도 매우 좋습니다. 

계획은 이 하이드로 요소 사용자 캐릭터가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재방송 두 번째 기간에 배너 업데이트 2.5 필요하다면 치료자,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Kokomi의 능력은 실제로 전투에 기여하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엘리멘탈 스킬 Kokomi는 공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전 Kurage Oath의 공격에서 해파리 근처에 있으면 캐릭터를 치료할 수 있는 해파리 형태의 물 현현을 발행합니다.

그의 패시브 버프는 소환 치유의 효과와 개인 재생 능력치를 증가시키도록 조정됩니다. 

그 외에도, 기술 이 패시브는 하이드로 공격의 위력을 높여 전투에서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okom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치치

힐러 genshin 충격 qiqi
치치

Qiqi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한 번에 플레이 당신의 DPS.

캐릭터로 치료자 Genshin Impact, Qiqi는보다 조금 더 수동적 일 수 있습니다 치료자 다른. 하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짓다 캐릭터가 필요한 경우 Qiqi 치료자 그리고 플레이 한 번에 Cryo 요소가 있는 DPS.

극저온 손상 결과 치치 당신이 선택하는 것이 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데미지 딜러.

엘리멘탈 기술 Qiqi에서 캐릭터 주위를 회전하는 얼음 정령을 소환합니다. 이 능력은 캐릭터가 바다를 건너야 하는 탐험 중에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2022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4성 원신 임팩트 힐러 캐릭터

4성 Genshin Impact 힐러 캐릭터의 선택은 5성 캐릭터보다 훨씬 많고 다양합니다. 치료자 별 4개:

베넷

힐러 원신 임팩트 베넷
베넷

베넷이 최고의 4성 캐릭터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짓다.

게다가 치료자 원신 임팩트, 베넷 다음과 같을 수도 있습니다. 버퍼 증가시킬 수 있는 손상 당신의 DPS.

Bennett은 팀에 있어야 할 완전한 패키지 캐릭터입니다. 처럼 치료자 베넷은 능력이 있습니다 치유 캐릭터에 비해 가장 빠른 것을 포함하여 매우 빠릅니다. 치료자 다른.

환상적인 항해 엘리멘탈 버스트 상수로 베넷에서 최대 70% HP를 증가시킬 수 있는 베넷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Genshin Impact 버전 2022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노엘

힐러 원신 임팩트 노엘
노엘

자주 사용되지는 않지만 Noelle의 능력치 조합은 그녀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치료자 고려해야 할 4성 Genshin Impact입니다.

기술 치유 Noelle에서 계산 (규모) 기준 통계 데프 노엘, 1명 통계 다양한 아티팩트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Noelle은 또한 다재다능한 캐릭터입니다. Noelle을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또한 실더.

또한 읽으십시오: 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바바라

힐러 원신 임팩트 바바라
바바라

치료사 Barbara를 볼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단어일 것입니다.

이 캐릭터를 완료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 집정관.

바바라의 모든 공격이 좋았다. 원소 기술 그리고 부레이트 정령 엄청난 힐링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처럼 치료자 원신 임팩트 바바라의 힘은 HP를 기준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세워짐. 

C6에서 별자리 Barbara를 얻으면 죽은 캐릭터를 전체 HP로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최신 Xiao Genshin Impact 빌드 추천입니다.

싱추

힐러 genshin 충격 xingqiu
싱추

Xingqiu는 캐릭터입니다. 치료자 당신이해야 할 Genshin Impact 짓다 이 캐릭터가 있다면

Xingqiu의 입장 치료자 원신 임팩트 그리고 또한 지원하다 모든 요소와 함께 거의 모든 DP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Xingqiu가 Bennett 외에 최고의 4성 캐릭터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엘리멘탈 스킬나라 엘리멘탈 버스트 캐릭터를 감싸는 검 모양의 Xingqiu는 지속 시간이 끝나면 HP를 재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한 완전한 팁 및 권장 사항

유약

글레이즈드 겐신 임팩트 힐러
유약

아네모 요소유저로 진시커를 찾으신다면 소용돌이 또한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치료자, 사유는 다음과 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당신의 팀에서. 

사유의 능력치 치료자 Genshin Impact는 Swirl을 발동할 때마다 모든 파티원이 최대 300 HP를 회복하기 때문에 반응을 통해 발생합니다.

능력 치유 사유는 사유가 사용할 때 더 효과적입니다. 엘리멘탈 버스트-그의. 

진과 마찬가지로 사유의 치유력은 공격력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짓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