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플레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판타지아 타워 오브 판타지 서버

2022년 8월 10일부터 중국에서 ToF(Tower of Fantasy)라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이 게임은 2022년 6월 27일 사전 등록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이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는가요? 자, 여러분을 위해 환상의 탑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읽기: 동남아 최고의 판타지타워 서버 추천!

환상의 탑: 고품격 MMORPG

ToF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Game Tower of Fantasy는 3D, Sci-Fi, Action-Adventure, MMORPG Level Infinite와 함께 Hotta Studio에서 개발했습니다.

3D 뿐만 아니라 뛰어난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매력의 캐릭터들로 여러분을 푹 빠지게 할 것입니다. 일본 만화 영화.

장르 게임으로 MMORPG, Tower of Fantasy는 또한 Open World 세계에서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감각을 제공합니다.

쉽고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플레이하는 위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지역이 있습니다. 북미, 아시아 태평양, 남미 및 유럽과 같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각 지역에는 게임 최적화의 한 형태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서버가 있습니다. 매우 의도적이죠?

처음에 알아야 할 또 하나의 사실은 이 게임에는 다음과 같은 가차 게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원신 임팩트. 캐릭터가 아니라 무기 가챠에 집중했다. 흥미롭죠?

매우 좋은 설정, 스토리 및 BGM

환상의 탑
타워 오브 판타지 인게임 디스플레이. 출처: VCGamers.

게임을 하는 동안 보기에 매우 흥미로운 다양한 종류의 컷 장면이 제공됩니다. 각 컷 장면에는 스토리 또는 플레이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GM(Background Music)도 매우 아름답고 즐겁습니다. 멜로디 BGM이 많은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하는 느낌입니다.

설정에 대해 말하자면, 이 게임은 지구상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지구의 자원 부족으로 인해 인간은 우주 공간으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첨단 기술로 그들은 Aida라는 행성을 발견하고 이주에 성공했습니다. 행성에 있는 동안 전문가들은 옴니움이라는 고에너지 물질을 가진 혜성을 발견했습니다.

혜성을 잡기 위해 옴니움의 탑을 세웠다. 불행히도 시도는 실패하여 방사능을 유발하고 Aida 행성의 생물을 돌연변이시키고 위협했습니다.

메인 퀘스트 환상의 탑: 걷다 – 걷다

ToF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예, 요컨대 Aida 행성의 모든 섬을 산책해야 합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하지만 복잡한 방법으로 한 쌍의 형제 Zeke와 Shirli를 도와야 합니다. Shirli는 omnium의 실패로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Zeke는 여동생을 구해야했습니다.

그들을 도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Aida 행성 주변에서 도움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들을 돕는 동안, 당신은 또한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Hykros로부터 과제를 받게 될 것입니다.

미션, 업그레이드, 요리로 자신을 강화하세요

 환상의 탑
ToF 캐릭터 상태. 출처: VCGamers.

플레이를 즐기십시오. 더 강해져야 합니다.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는 미션, 스토리, 연대기 메뉴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적절한 연삭 위치를 찾고 스토리를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업그레이드는 다른 게임과 동일할 수 있습니다. 금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GG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일부 적들은 무기와 플레이어 통계를 추가하는 일종의 모듈인 행렬도 떨어뜨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요리 기능입니다. 예, 이 게임에서 요리하여 다양한 효과를 얻어 더 강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나중에 건강 포인트(포만감) 또는 기타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뮬라크르, 환상의 탑 속 '중요 오브제'

환상의 탑
시뮬라크르 타워 오브 판타지. 출처: VCGamers.

예, 시뮬라크라는 이 게임에서 "중요한 개체"입니다. 가챠를 하면 얻을 수 있다.

위의 예시 이미지와 같이 시뮬라크르가 캐릭터 형태로 표시됩니다. 성격, 기억력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들 이면에서 훨씬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사용하는 무기다. 이 캐릭터를 얻으면 간접적으로 그의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종류의 무기로 원하는 캐릭터 하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콤보를 만들어 적을 빠르게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판타지의 탑 SSR 무기 추천, 꼭 해보시길!

Tower of Fantasy에서 누구나 무료 가챠를 가질 수 있습니다!

환상의 탑
예 Gacha Tower of Fantasy. 출처: VCGamers.

네, 이 게임을 막 플레이하신 분들을 위해 50번의 무료 추첨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 후, 이 게임을 플레이하여 금색, 검은색 또는 빨간색 핵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을 가챠에 사용하고 흥미로운 시뮬라크르를 얻고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백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했습니다.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면 이 Tower of Fantasy 게임을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공식적으로 안전한 증기, 안드로이드, 그리고 또한 IO.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재생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해보세요~

Tower of Fantasy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브이씨마켓 안에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