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halt 9 Android, Visual Perfection 레이싱 게임을 사용해 보세요.

Asphalt 게임은 확실히 모바일 게이머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Asphalt 게임은 특히 Nokia N-Gage 휴대폰용으로 2004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당시 전시된 3D 영상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 Asphalt 시리즈는 더 나은 시각적 품질, 새로운 유형의 차량 및 새로운 트랙을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스마트폰 시대에 개발자들이 아스팔트 9 안드로이드를 선보입니다.

오늘날의 강력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양에 의거하여 아스팔트 9 게임은 물론 당시의 아스팔트 엔게이지처럼 다양한 경이로운 것들을 선보입니다.

멋진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Asphalt 시리즈 게임이 제공하려는 장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sphalt 9는 플레이어의 눈을 정말 망치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Asphalt 9는 아마도 오늘날 모바일 장치용 디스플레이 측면에서 최고의 게임일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운전대를 잡고 고속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처럼 화면을 제공하는 것은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스팔트 9에 의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제외한 전체 화면에 적용되는 모션 블러 디스플레이는 매우 흥미로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조명의 경우 HDR 효과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밝은 부분이 주변에서 눈에 띄게 만드는 블룸 효과가 있습니다. 슬릿에서 들어오는 빛의 축과 광원 앞 가장자리 주변을 생성하기 위해 어두 컴컴한 가벼운 스트로크 또는 갓 광선이 적용됩니다.

Asphalt 9는 또한 입자 효과를 지향합니다. 예를 들어, 차량은 스쳐지나가거나 트랙 장벽에 부딪힐 때마다 스파크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차량 타이어에 치일 때 도로의 물체가 사방으로 흩어져 파괴됩니다. 정말 재미있는 점은 물방울이 화면에 튀었다가 천천히 마를 것입니다. 니트로가 켜졌을 때 불을 뿜을 때 햇빛에 대한 렌즈 플레어 또는 배기 팁과 같은 다른 특별한 효과도 발견되었습니다.

터치드라이브 게임플레이

Asphalt 9는 컨트롤에 상당히 중요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내장 컨트롤은 TouchDrive라고 하지만 플레이어는 사용된 차량에 대한 약간의 내비게이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주용 차량이 가속, 제동 또는 후진할 때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일은 표류하고, NOS를 활성화하고, 단순히 화면을 스크롤하여 경로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경로 선택이 가능한 경우 경로 전환 메뉴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경로를 결정하고 싶을 때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TouchDrive 옵션을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옵션은 수동 모드가 아닙니다. 이 다른 옵션에서 플레이어는 화면을 터치하거나 기울이기만 하면 컨트롤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스팔트 9에서 액셀러레이터나 브레이크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자동 파일럿 모드에 있게 됩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방향을 전환하고 차량을 궤도에 유지할 수만 있습니다.

청사진으로 레벨 업

레이스에서 승리하려면 플레이어는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더 강력한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얻기 위해 일종의 청사진이 필요합니다. 청사진은 플레이어가 레이스에서 우승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청사진이 충분하면 플레이어는 즉시 자동차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청사진을 살 수도 있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자동 파일럿 제어뿐만 아니라 Asphalt 9는 다시 시작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레이스 도중에 멈추면 결과적으로 연료 1이 손실됩니다. 레이스에 참여하기 위해 연료를 모두 소모한 후 플레이어는 레이스를 계속할 수 있도록 연료가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려면 플레이어가 다른 자동차로 전환하거나 사용 가능한 광고를 재생하거나 실제 돈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Asphalt 9은 온라인 게임이므로 휴대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만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 비즈니스에 관해서는 Asphalt 9 게임은 화면의 동작에 적합한 전자 음악의 꽤 좋은 조합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거의 완벽한 외관을 갖춘 레이싱 게임을 찾고 있다면 아스팔트 9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특히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차량 제어의 경우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이 거의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플레이어 능력은 잘 탐색되지 않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