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최고의 에란겔 무기 콤보, 헤비 데미지!

PUBG 모바일 라이트

2022년 3월에는 에란겔 무기 콤보를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개발자 배그, Krafton은 게임에 최대 6개의 클래식 모드 맵을 포함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보다 에란겔의 전장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에란겔의 인기는 따라갈 수 없습니다. 이것은 게임 내 로비를 더욱 경쟁적으로 만듭니다.

무기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진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임에는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범위에서 어떤 무기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킬 집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2022년 3월 분대와 함께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에란겔 무기 콤보입니다.

2022년 3월 가장 고통스러운 에란겔 무기 콤보 목록

M416 및 UMP 45

무기 콤보
M416

첫 번째 무기 콤보는 M416과 UMP 45입니다. UMP 45는 근접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이것은 몇 달 전 업데이트에서 받은 버프 때문입니다. 그 결과 무기의 탄약이 9mm에서 45ACP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이 무기는 고전적이고 경쟁적인 플레이어들에 의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반면에 M416은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무기로 간주되며 중장거리에서 레이저와 같은 사격에 가장 적합합니다.

두 무기를 함께 장착하면 치명적인 조합을 형성하여 플레이어가 Erangel에서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편된 UMP는 근거리 몬스터로 간주되며 BGMI e스포츠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이 무기 콤보를 완성하고 Erangel 전투에서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AKM 및 DP 28

무기 콤보
AKM

AKM과 DP 28은 PUBG Mobile Erangel 맵에서 최고의 무기 콤보 중 하나입니다. AKM은 PUBG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기 중 하나이며 Erangel 맵의 다양한 영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전투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플레이어가 그 과정에서 더 많은 적을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반동이 높지만 기본 데미지 47이 모든 단점을 상쇄한다.

AKM은 강력한 손상 처리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이 무기는 돌진하는 분대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편 DP 28은 경기관총으로 점사로 유명하다. 한 발에 2~3개의 헤드샷으로 어떤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두 무기 모두 7.62mm 탄약을 사용하고 서로를 잘 보완하여 Erangel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무기 콤보 중 하나입니다.

Scar-L 및 Kar 98K

무기 콤보
Kar98K

Scar-L 및 Kar 98K 무기 콤보는 Erangel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무기 중 하나입니다. 한편 Scar-L은 중장거리 전투에서 꾸준한 조준으로 유명합니다.

Kar 98K는 한 발의 총알로 헬멧을 쓴 레벨 2의 적을 제압할 수 있는 단발 저격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2022년 3월

우지와 AWM

무기 콤보
AWM

Erangel의 일부 플레이어는 중거리 전투를 피합니다. 그들의 게임 플레이는 장거리 및 단거리에서만 전투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적절한 무기를 선택했습니다. 근접전에서는 Uzi가 선호되며, 장거리에서는 게이머가 에어드롭을 사냥하고 AWM을 장비합니다.

Micro Uzi는 근접 파괴로 유명하지만 Arctic Warfare Magnum은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한 방에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 콤보는 랭크 푸시에 가장 적합한 무기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UMP45 및 MicroUzi

무기 콤보
우지

SMG 무기 조합 UMP45와 Micro Uzi는 Erangel BGMI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에서 싸우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높은 무기 피해 처리 능력과 빠른 사격 속도로 적을 빠르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에란겔 맵에서 빠르게 랭크업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콤보 5가지였습니다. 나만의 무기 콤보가 있습니까? 아래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