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맨더 링 스킬 1 대응법 매직 체스, 벌레가 있다!

한 새벽 사령관 Magic Chess Ling의 카운터 스킬에 이제 카운터가 있습니다! 얼마 전 Moonton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했습니다. 매직체스. 그냥 캐릭터가 아니라 사람 사령관 어려운 스킬 하나를 가지고 있는 링이라는 새로운 이름.

글쎄, 작가는 방법을 찾았습니다카운터 기술 첫 번째는 Ling 용도에 속합니다. 작은 사령관 베니. 궁금한? 아래에서 방법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링, 새벽 사령관 매직채널 1위에스

새벽 사령관 매직 체스
새벽 사령관 매직 체스 - 링. 출처: VCGamers.

2022년 8월에는 업데이트 제시 d차양 지휘관 이름은 링. 당신은 사이의 차이점을 알아야합니다 작은 사령관 ~와 함께 새벽 사령관 원산지에서 위치.  

링이라고 합니다 새벽 사령관 왜냐하면 문튼 에서 사령관을 직접 데려가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 리와 달리작은 사령관 그의 캐릭터는 영감을 받거나 각색됩니다.

이름 "새벽" 파라의 거주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진 영웅 모바일 레전드, 새벽의 땅. 그래서 아마도 업데이트 다음 Moonton은 공동 발행합니다지휘관 신선한 새벽의 땅 링처럼.

Map Land of Dawn 모바일 레전드
새벽의 땅 지도.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새벽 사령관 Ling을 24,000에 살 수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 또는 499 사용 다이아 패 한 벌.

주제로 돌아가서 Magic Chess에서 Ling의 존재가 그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메타 새로운, 특히 Synergy G에서낮추다 축적러처

기술 첫 번째, 강화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 높은 내부 체스판 무작위.  영웅 위의 플랫폼 그것은 얻는다 버프 무적, 공격 범위 무한하고 +10 어디 모든 기본 공격

그래서 이길 영웅 따라서 적이 파괴해야합니다 플랫폼 첫 번째.

에서 두 가지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기술 첫 번째 새벽 사령관 링. 

첫 번째 포인트는 플레이어의 조각이 증가하는 것입니다. 휴대전화 꽤 많습니다. P의 경우두 번째 동전은 영웅 사용하는 플랫폼 더 강해집니다.

이 버프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가 구매합니다. 새벽 사령관 저자를 포함한 링. 

작가가 느끼는 기술 시너지 효과에 딱이다 사수, 궁수, 마법사, 그리고 엘리멘탈리스트, 추가로 +10 어디 각마다 기본 공격.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카운터 스킬 1 매직 체스 링

카운터 매직 체스 링
디스플레이 스킬 1 새벽 사령관 매직 체스 링. 출처: VCGamers.

저자의 관찰과 경험의 결과에서, 플랫폼 Ling이 만든 것은 무작위이지만 일반적으로 뒷줄이나 가운데 줄에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스판.

이러한 조건에서 하나 카운터 가장 빨리 파괴 플랫폼 시너지를 이용해서 검사, 암살자, 또는 영웅 주문 깜박임.

하지만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때때로 새벽 사령관 Ling 사용자는 플랫폼 주변에 영웅을 "신체 보호막"으로 배치하여 보호합니다. 적 영웅의 공격으로부터

그래서 순간 검사 또는 암살자 와, 그들은 이겨야 해 영웅 장벽을 먼저 설치한 다음 파괴하십시오. 플랫폼, 새로운 영웅. 그래서 영웅 ~에 플랫폼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조회수 더 오랜 시간 동안.

기억하다 영웅 ~에 플랫폼 가져 오기 무제한 공격 범위, 많은 선수들이 넣어 영웅 다소 두껍거나주는 지속 피해 () 처럼 오데트 그리고 고르드, 저자조차도 한때 플레이어를 찾은 적이 있습니다. 영웅 프레야 또는 프랑코 에.

플랫폼 링 스킬보다 프랑코 1. 출처: VCGamers.

그래서 그래도 플랫폼 파괴됨, 영웅 그것에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적의 공격을 견디거나 심지어 배달할 수 있습니다. 손상 사용 기술 완전히 충전되었습니다.

또 다른 방법 카운터 스킬 1 링 = 베니!

카운터 매직 체스 링
카운터 스킬 1 매직 체스 링 버그. 출처: VCGamers.

작가가 우연히 발견한 버그 Ling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Magic Chess에서.  버그 사용할 때 작동합니다 작은 사령관의 첫 번째 기술 베니, 프리징 트랩.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순간입니다 플랫폼 그것은 파괴되고, Benny's는 목표를 향해 움직입니다. 영웅 이전에 위에 있던 플랫폼.

재미있는 점은 작가가 여러 차례 발견한 사실입니다. 움직여, 부딪히지 않아 영웅 이것 말고도 영웅 위의 플랫폼. 방해받는 경우, 통과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또한 읽기: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베니를 안내하세요!

긍정적인 측면

의 긍정적인 면 버그 이것은 Benny 's는 100%를 작동합니다. 때때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 자신의 영웅이 밟고,  비효율적이 된다.

와 함께 버그 적어도 Benny's는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다른 긍정적인 측면은 발생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는 가능합니다. 특정 조건 하에서, 2개를 칠 수 있다 영웅 즉시 타일 같은 것. 흥미롭죠?

필수 조건

이익을 챙기다 버그 이를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작가는 이러한 조건을 놀이 경험의 결과에서 찾아냈다. 언급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괴해야 한다 플랫폼 첫 번째;
  2. 맞았다 영웅 기타(더 이상 존재하지 않음)
  3. 움직이지만 막힌 영웅;
  4. 버그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영웅 장소를 바꾸십시오.

지금까지 저자는 위에서 설명한 네 가지 조건만 찾았습니다. 비어그 그것은 단지 함께 작동 기술 한 베니, 함께하지 기술 그의 세.

이것이 Dawn Commander Magic Chess Ling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전략을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b를 사용하여 사령관 링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어그 ~에서 기술 하나 작은 사령관 베니

이 글이 작성되기 전까지, 버그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Ling, Benny를 사용하는 방법 또는 Magic Chess를 플레이하기 위한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겁게 놀아요~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당신은 그것을 구입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