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2 Minecraft 요령을 사용하는 방법을 적어 두십시오!

Minecraft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치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트를 활성화한 사람은 업적을 얻지 못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 버전의 치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자바, Bedrock 및 Pocket Edition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매우 유용한 치트에 대해 조금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PE에서 서버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Minecraft에서 치트를 사용하는 방법

활성 Minecraft 요령
요령을 활성화하는 방법. 출처: 비즈니스 인사이더

Minecraft는 쉬운 치트를 제공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플레이하는 동안이나 새로운 세계를 만들기 전에 언제든지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inecraft 치트를 사용하기 위해 따라야 할 단계입니다.

  1. 마인크래프트를 엽니다.
  2. 싱글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3. 새 세계 만들기를 선택하여 새 세계를 만듭니다.
  4. 설정 메뉴를 엽니다.
  5. Allow Cheats: OFF 옵션을 Allow Cheats: ON으로 변경합니다.
  6. 이 옵션을 변경한 후 Create New World를 선택합니다.
  7. 새로운 세계가 만들어지고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세계를 만든 경우 다음 단계를 통해 치트를 사용하기 위한 설정이 있습니다.

  1. Esc 키를 눌러 설정 메뉴를 엽니다.
  2. Open to Land를 선택하고 Allow Cheats: Off를 클릭하여 치트 설정을 Allow Cheats: ON으로 변경합니다.
  3. LAN 세계 시작을 선택합니다.

이것이 Minecraft를 플레이할 때 또는 새로운 세계를 만들기 전에 치트를 사용하거나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꽃을 얻는 방법, 위치를 확인하세요!

Minecraft 베드락 버전 / 포켓 에디션

베드락 포켓 에디션
Cheat Bedrock Pocket Edition을 활성화하는 방법. 출처: Gamepur

Bedrock이라는 다른 버전의 Minecraft가 있습니다. 포켓 에디션. 더 넓은 플랫폼, 즉 모바일, Switch, Xbox 및 PlayStation에서 이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Minecraft에서는 다른 방식으로 치트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Minecraft의 Bedrock / Pocket Edition 버전에서 치트를 활성화하거나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1. Minecraft를 열고 플레이를 선택합니다.
  2.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여 새 세계를 만듭니다.
  3. 치트 옵션을 제공하는 게임 설정 페이지가 있습니다.
  4. Cheat 옵션을 On으로 변경하고 업적을 얻을 수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5. 치트 옵션 및 기타 옵션이 원하는 대로 설정되면 새 세계를 만듭니다.

Pocket Edition 또는 Bedrock 버전에서 치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Java 버전에서 활성화하는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세계를 먼저 시작했거나 만든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치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 일시 중지 메뉴를 엽니다.
  2. 설정을 선택한 다음 게임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치트 메뉴에서 활성 치트를 선택합니다.

Java 버전의 Minecraft 및 Bedrock / Pocket Edition 버전에 대한 치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치트를 활성화한 후 아래에서 설명할 다양한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Warden Minecraft에 대한 5가지 팁을 적어보세요!

싱글 플레이어 Minecraft 요령 목록

Minecraft Give 아이템에 대한 요령
Minecraft Give Items에 대한 요령. 출처: Arqade

앞에서 설명한 대로 치트 메뉴를 활성화한 후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트를 활성화한 후에는 획득한 성과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치트를 사용하려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큐 또는 버튼 오른쪽 방향 패드. 버튼을 누른 후 각각의 필요에 따라 몇 가지 치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매우 유용한 치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다. 입력하여 이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ve (플레이어 이름) (아이템 이름) (금액) 버튼을 통해 치트 메뉴에서 또는 오른쪽 방향 패드.

예를 들어 Diamond Sword를 얻으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give (플레이어 이름) 다이아몬드 소드 1 치트 메뉴에서.

꽤 유용한 두 번째 치트는 게임 모드를 변경하는 치트입니다. 게임 모드 변경은 서바이벌 모드의 세계에서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 들어가면 하늘을 날 수 있고 모든 항목을 자유롭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서바이벌 모드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변경 치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게임 모드 치트 메뉴에서.

따라서 2022년 12월 마인크래프트 치트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 니즈를 오직 에서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