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치유 및 지원을 위한 5마리의 무료 Fire Pets

러셔 프리 파이어

여기에서 우리는 5 애완 동물을 볼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2월 최고의 치유와 지원을 위해. 최고의 치유를 위해 무료 불 애완동물을 선택하여 부야를 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애완 동물 목록은 수년에 걸쳐 크게 성장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아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일부는 공격 기능을 제공하고 다른 일부는 방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플레이 스타일에 관계없이 도움이 되는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치유 및 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치유를 위한 무료 불 애완 동물 목록

정령 여우

치유를 위한 무료 불 애완 동물

Spirit Fox의 능력 Well Fed는 게임 내에서 사용자의 치유를 증가시킵니다. 의료 키트를 사용한 후 추가 비용 없이 10 HP가 추가로 회복됩니다. 이는 게임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모든 의료 키트에 적용됩니다.

이 능력은 사용자에게 의료 키트당 더 많은 HP를 제공하므로 치유에 특히 유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경기 중 최대 체력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의료 키트의 총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레벨에서 이 능력은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10 HP를 회복합니다.

로봇

치유를 위한 무료 불 애완 동물

Robo의 능력인 Wall Enforcement는 Free Fire에서 사용자에게 추가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배치된 글루 벽마다 실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실드는 글로 벽에 추가로 100 HP를 제공합니다.

Robo와 Nairi를 페어링하여 궁극의 수비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 두 가지 능력을 결합하면 어둠의 벽이 극한의 전투 조건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Robo는 현재 치유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애완 동물입니다.

능력 수준이 최대화되면 이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80 HP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글루 벽에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오테로

치유를 위한 무료 불 애완 동물

Ottero의 능력인 Double Blubber를 사용하면 HP와 함께 EP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건 메드키트 사용 시 회복된 HP의 65%에 해당하는 EP를 회복합니다.

이를 통해 버섯을 소비하지 않고도 대부분의 EP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EP는 게임 내 모든 캐릭터에게 유용하지만 게임 중에 A124 능력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그는 또한 치유를 위한 Free Fire 애완 동물로도 적합합니다.

고급 서버에 있는 동안 그는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et panda와 비슷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죽일 때 Ottero는 많은 추가 EP와 함께 치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수준에서 유지 보수 무기 또는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능력은 일부 EP를 복원합니다. EP 회수량은 HP 회수량의 35%입니다.

따라서 치유할 때 EP는 얻는 HP의 35%가 됩니다. 레벨이 최대화되면 백분율이 65%로 증가합니다.

로키

치유를 위한 무료 불 애완 동물

Rockie의 능력인 Stay Chill은 게임에서 사용자 캐릭터의 전투 효율성을 높입니다. 활성 능력을 사용하면 경기가 지속되는 동안 쿨다운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Rockie는 DJ Alok, Skyler, Dimitri 등과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애완동물입니다. 그들의 능력은 더 빨리 식어 경기 중에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2 업데이트 이후 가장 과소평가된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5종

판다 명탐정

치유를 위한 무료 불 애완 동물

치유와 지원을 위한 프리파이어 펫의 마지막은 판다 형사입니다. 판다의 탐정 스킬인 판다의 축복을 통해 사용자는 전투를 통해 프리파이어에서 HP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제거된 모든 상대에 대해 사용자는 10 HP를 얻습니다.

능력이 Jota의 연속 공격과 결합되면 사용자는 쉽게 치료할 수있는 연쇄 제거가 가능합니다.

이론적으로 플레이어는 단순히 대상을 제거함으로써 경기 중에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팬더를 경기에 데려오면 죽일 때마다 추가 HP를 얻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성공적인 사살을 수행할 때 4 HP를 제공/회복합니다. 레벨이 최대가 되면 킬 후 능력이 10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Free Fire 최고의 애완동물 베스트 5

이것이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유 및 지원을 위한 5가지 프리파이어 애완동물 목록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