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존슨의 가장 강력한 빌드 아이템 추천

군중 통제 존슨

게임에서 싸우고 싶을 때 2022년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아이템에 이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아이템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Johnson MLBB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최강의 존슨 빌드 아이템도 이 탱커 역할로 이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게임을 할 때 필요합니다.

2022년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아이템을 조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Johnson과 마주하는 다른 영웅들이 움직이지 않고 Land of Dawn에서 싸울 때 그를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먼저 Johnson의 MLBB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스킬 존슨 MLBB

최강 존슨 빌드 2022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영웅을 사용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들의 기술과 능력을 아는 것입니다. 따라서 선택한 영웅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영웅 기술을 이해하는 것은 우리가 마스터해야 하는 것입니다.모바일 레전드:뱅뱅 게임에서 존슨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이 영웅의 기술을 정말로 알아야 합니다. 잘하는 것 외에도 Johnson의 강점과 약점도 알게 됩니다.

그런 다음 Johnson의 기술을 이해하면 Johnson에게 가장 적합한 빌드 항목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체 없이 Johnson의 MLBB 기술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수동적인 - 전자 에어백

Johnson의 패시브 스킬은 Electro Airbag입니다. 이 패시브는 Johnson이 상대 영웅과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Elctro-Airbag은 Johnson이 게임에 있을 때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합니다. HP가 30% 이하일 때 자동으로 실드를 발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존슨이 만든 보호막은 10초 이내에 최대 300(+700% Total Physical DEF)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3개의 고통스러운 Johnson 엠블럼 빌드, Auto Savage가 계속됩니다!

기술 1 – 치명적인 집게발

스킬 1 존슨은 치명적인 집게발입니다. 이 영웅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지정한 방향으로 스패너를 던집니다.

스패너는 경로에 있는 적 영웅에게 1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스패너 존슨의 영역에 위치하는 상대 영웅은 0.8초 동안 기절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기술 2 – 전자파 광선

스킬 2 존슨은 전자파 광선. 이 스킬을 사용하면 탱커 역할을 맡은 영웅이 가지고 있는 실드를 올립니다.

전방 부채꼴 지역에 8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또한 상대 영웅은 최대 2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d

이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도 기본 공격과 스킬 1 - Deadly Pincers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공격을 사용하여 이 스킬 2 공격의 방향을 변경하고 적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ainful Gloo 빌드 아이템

얼티밋 스킬 – 신속한 터치다운

Johnson의 궁극기는 Rapid Touchdown입니다. 이 영웅은 이 기술을 사용하면 점프하고 자동차로 변합니다.

모바일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빨라질 것입니다.

팀원은 차에 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함께 상대의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차는 나중에 차의 속도에 따라 피해를 주면서 상대방의 영웅을 때리면 폭발합니다. 또한 차량 주변의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폭발 후 주변 지역이 전기로 채워져 둔화 효과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최강 카운터 영웅 Beatrix

2022년 존슨의 가장 강력한 빌드 아이템 추천

Johnson의 기술을 알고 이해한 후 필요한 빌드를 검토합니다. Johnson을 사용할 때 즉시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항목에 대한 이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 중일 때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2년 가장 강력한 Johnson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리어 부츠

Johnson이 이 항목을 필요로 합니다. 그가 가진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경기에서 Johnson을 사용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아이스-2-오케이
도미넌스 아이스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아이템은 주변 상대의 보호막과 HP 재생을 최대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수동 북극 냉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의 공격 속도도 30% 감소합니다.

불사

불사
불사

구매해야 할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영웅은 제거된 후 2.5초 동안 부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16% HP와 22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습니다.

탱커 역할을 하는 영웅인 존슨은 확실히 선두에 설 것이다. 이 아이템은 당신의 하로를 더 강하게 만들고 게임에서 더 오래 지속되게 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2022년에 가장 강한 존슨을 구축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쉴드 흡수와 리젠 존슨의 HP를 30%로 증가시키는 독특한 패시브 축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최강의 블레이드 아머 빌드 존슨
블레이드 아머

다음 아이템은 블레이드 아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블레이드 갑옷이 있습니다. 존슨이 기본 공격으로 상대 영웅에게 공격을 받으면 받은 25% 데미지를 반사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상대방이 1초 안에 15%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합니다.

이 Blade Armor는 Johnson이 더 강하게 살아남도록 만들 것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Athena-Shield-okay - Johnson의 가장 강력한 빌드
아테나의 방패

다음 구매해야 할 항목은 Athena Shield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저항, HP 재생 및 HP 존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활성화되는 고유한 패시브 쉴드가 있습니다. 받는 마법 피해가 5초 이내에 25% 감소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